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Z플립5 사용후기 너무 이쁘고 좋아요!

반응형

제가 산건 아니구요 ㅋㅋㅋ z플립5 ㅋㅋㅋ 친구가 사전예약해서 받았어요!ㅋㅋㅋ

기존 갤럭시를 엄청 오래 사용하고 Z플립5로 사전예약 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좀 더 일찍 받았어요!!!

기존꺼 보다 화면이 엄청 커졌죠 ㅋㅋ 외부화면이 커져서 기능적인 면에선 좋지만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화면 작았을 때 휴대폰이 더 이쁜것 같아요 ㅋㅋㅋ

디자인만 보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그런데 ㅋㅋㅋ 기능적인건 훨씬 편해졌죠 ㅋㅋ

이렇게 원하는 기능을 외부화면에 나오게 설정하면 되니까요 ㅋㅋ

굳이 휴대폰을 열지않고도 확인이 가능하니 좋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마구마구 사고싶은 욕구가 ...ㅠ.ㅠ 흐억억

제 친구는 보라색으로 구매했는데 ㅋㅋ 은은하게 이쁘더라구요 ㅋㅋ

실제로 다른색깔은 못봤는데 ㅋㅋ 민트색, 크림색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접히는 부분은 살짝 티가 나긴 하지만 ㅋㅋ 거슬려서 못보겠는정도는 아니더라구요 ㅋㅋ

 

그냥 다른거 볼때도 접히는 부분이 거슬리진 않는 것 같아요 ㅋㅋ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ㅋㅋ

흐억 ㅜㅜ 저도 보니까 너무 이쁘고 사고 싶더라구요 ㅋㅋ 화질도 좋던데요 ㅋㅋㅋㅠ 

요즘 그리고 사진 화질 뭐 휴대폰 다 좋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은 수정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고 싶은 맘이 .... ㅠ.ㅠ 하지만 아이폰13이다 보니 좀 더 사용해야겠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