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아이들과 같이 영화보기 좋은 개별룸이 있는 양산 영화공장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영화는 보러 가고 싶고 ㅋㅋㅋ 아이를 돌볼 사람이 없으니 우리둘이 영화보러 갈 순 없고 ㅋㅋㅋ ㅜㅜ

아이랑 영화를 보러 가더라도 아이가 너무 어려서 혹시나 무서워하고 큰 소리로 이야기하고 소리 지르고 할까봐 ㅋㅋㅋ 이런저런 걱정으로 못갔어요 ㅋㅋ

근데 여기를 알게 되고는 바로 가게 되었어요 ㅋㅋ

양산에 영화공장인데 개별룸이 있어 ㅋㅋㅋ 가족들한테도 연인들한테도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네비 검색해서 가서 길은 수월하게 잘 찾았어요! 주차장도 넓더라구요 ㅋㅋㅋ

주차하고 안내되어 있는 표지판에 따라 걸어가면 매표소가 나와요 ㅋㅋㅋㅋㅋ

대부분 네이버에서 미리 예매를 하고 갑니다 ^^ 

너무 이쁘죠 ㅋㅋㅋ 그냥 앞에서 이렇게 편한 자리에서도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뒤에 보이는 유리벽이 다 룸이에요 ㅋㅋㅋㅋㅋ

연인끼리라면 굳이 룸이 아니더라도 앞에 편한게 앉아서 보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예매한 내역을 확인하고 룸 안내를 받습니다 ㅋㅋ

그리고 룸에서 영화를 보면 이렇게 먹는것도 자유로워서 너무 좋아요 ~~~!

여기는 그리고 진짜 치킨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

기본 로스트치킨 순살이랑 카라멜 팝콘, 아이스아메리카노, 콜라, 딸기라떼 주문 했어요! ㅋㅋ

많이 주문했죠 ^^';;

이렇게 주문을 하고 뒤로 돌아서 들어가면 이렇게 룸들이 쫘~악 ㅋㅋ

위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1층 102호 였어요!

이렇게 영화관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큰 인형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고 ㅋㅋ 사진찍기 너무 좋더라구요 ~~!

아이도 너무 즐거워했어요 ^^

그리고 들어가는 입구 옆쪽에 화장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는 3-4인 룸이에요! 너무 좋죠 !

편하게 기대고 누워서 볼 수 있어서 더더욱 좋아요!

그리고 리모컨이 따로 있어요 볼륨 조절도 가능하고 에어컨 조절도 가능해서 좋습니다!

방에 미니 테이블이 있구요 미니테이블 위에 미니조명이 달려 있어요 ㅋㅋㅋ

음식 먹을 때 너무 유용하고 좋아요~!!!

그리고 치킨은..말해 뭐합니까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ㅋㅋ 신랑은 치킨먹으러 다시 오고 싶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는 영화보다가 딴짓하다가 영화보다가 엄마 앞에 저긴 뭐하는곳이야 ㅋㅋ 뭐하는거야 ㅋㅋㅋ

쫑알쫑알 ㅋㅋ

사실 영화에 집중할 순 없었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

 

영화보고 나면 커피 좀 더 마시고 밖에서 좀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ㅋㅋ

영화를 기다릴때도 좋구요 !!

야외공간도 너무 이쁘고 갬성있네요 ㅋㅋㅋ

텐트 공간도 있어서 겨울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텐트 공간에서 좀 더 앉아 있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 저희가 갔을 땐 조금 더워서 ^^;;

 

이번에 영화 또 보고 싶은 게 생기면 여기로 갈려구요 ㅋㅋㅋ

그냥 일반영화관 보다 훨씬 편하고 아이 데리고 가기엔 정말 찰떡 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