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청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청도소싸움미디어체험관!

반응형

이번에 아이와 청도에서 집에 가기 바로 아쉬워 어디 가지 찾아봤어요 ㅋㅋ

소싸움을 보고 싶었는데 아이가 기겁을 하더라구요 ㅋㅋ 싸우는게 싫은가봐요 ㅋㅋㅋㅋ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

소싸움경기장 옆에 소싸움미디어체험관이 있어요!

주차장은 옆에 있구요 ㅋㅋㅋ 주차하기 편해요 차가 많지만요 ^^;;

비용이 발생합니다 ㅠㅠ 싼 가격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비용이 따로 있어요 입구에 들어가면서 바로 결제를 합니다 ㅋㅋ

결제를 하고 관람실 입구부터 해서 관람을 시작합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영상에 ㅋㅋㅋ 연우가 우와~~ ㅋㅋㅋㅋㅋ 

별거 아닌데도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진짜 소는 아닌 ㅋㅋㅋㅋ 가짜소를 보고 너무 귀엽다고 ㅋㅋ 만지고 ㅋㅋ 밑에 있는 밥을 입에 넣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연우는 집에 있는 삼동이 영향인지 동물을 너무 사랑합니다!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 있고 소가 옛날에 이런걸 끌고 다니며 일을 했다 알려주고 ㅋㅋㅋㅋ 연우는 신기하다 하고 그랬어요 ㅋㅋㅋ 

이때까지 소싸움 1등한 소들이 걸려있네요 ㅋㅋㅋㅋ

연우는 진짜 소는 어딨냐며 ㅋㅋㅋㅋㅋ

소에 대한 내용과 소개가 끝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이렇게 장난치며 싸우는 소와 사진찍는 기계가 있구요

아이들이 부모님과 체험할 만한 게임들이 있어요 ㅋㅋㅋ

아직 연우는 어려서 별로 할 수 있는게 없었어요 ㅋㅋ

큰 아이들은 아빠와 엄마와 재밌게 즐기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진엔 없지만 움직이는 소 위에 타는 것도 있어요 ㅋㅋㅋ 심하게 움직이진 않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

이런 게임을 하는 장소 옆쪽에 보면 아주 작은 키즈카페가 있어요!

소 그림에 색칠을 하고 기계에 올려 옆에 있는 스크린에 띄우기도 하구요!

이렇게 미끄럼틀도 있고 방방 뛰어 노는곳도 작게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

아직은 아이가 어려 완벽히 미디어체험관을 즐기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이런 키즈공간이 있어서 재밌게 놀고 나왔어요

겉으로 봤을 때 엄청커서 볼게 많을까 싶었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

조금 아쉬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소싸움 보러가면서 한번쯤 들려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