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코인 관련 신종 사기법!!! 조심하세요 (globit)

반응형

요즘 코인이며 주식이며 관심이 많죠~!

기본 월급으로는 부족하다 느껴지는 현재 , 뭘로 돈을 더 벌 수 있을까라는 고민은 누구나 할 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구요 ^^;;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저도 초대받았는데 이 초대도 저도 아는 분이 초대로 그분도 사기인 지 몰랐을꺼에요

좋다고 생각해서 저한테 추천해주셨고 저도 첨엔 우와 했죠

 

먼저 단톡방에 초대가 됩니다

단톡방에는 꽤 많은 사람이 있었어요 80명정도?

다들 수익에 대한걸 마구마구 올립니다!

정말 치밀하게 사기치죠?ㅋㅋㅋ

정말 저도 너무 헷갈렸어요 이게 진짜인지 사기인지... ㅜㅜㅜ

그러고는 저희가 거래를 하는 사이트를 보내줍니다

일단 사이트를 따로 보낸다는것도 좀 의아하죠?

사이트에요~!

정말 요즘은 통화를 해도요 말도 너무 잘하고 진짜 속아넘어가요

회사 수익은 어떡해 나오냐고 물어보면 우리가 투자한 금액에서 6개월동안 꾸준히 수익이 나면 수수료 20%를 받아간대요

ㅋㅋ그러면서 제가 의심하니까 서운하다고 하고 막 말을 하는데

진짜 헷갈릴정도에요 ㅠㅠㅠㅠ

 

진짜 사기 무서워요

요즘 전세사기도 난리인데 사기를 당한 사람이 멍청한거 아니냐 저걸 모르냐 하는 분들도 있지만 안당해본 사람은 모릅니다

사기를 치는 놈들이 나쁜거죠

 

저는 일단 그래서 그렇게 말을 하고 검색해보니 불법 사기 사이트라고 떠서

진행을 하진 않았습니다.

 

진행을 하지 않고 돈을 안뜯겨봐서 그런건지 아직도 의문이에요

정말 사기였는게 맞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무서운 세상입니다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