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와인 선물하기 위해 방문한 명지 보틀리에 !

반응형

이번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어서 뭘 해주지 고민하다가 와인을 생각했어요!

술을 좋아하기도 해서 와인을 선물해주면 좋아할 것 같아서요^^ 

어딜 가서 구매를 하지 스타필드를 갈까 말까 하다가 ㅋㅋㅋㅋ 우연히 명지 보틀리에 라는 곳을 보게되어 방문했습니다!

물론 오고가며 하다 많이 봤어요 ^^

안에서 와인을 간단히 마실수도 있다고 해서 담에 한번 가보자 했었습니다 ㅋㅋㅋ

입구

입구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시선이 확 가도록 되어 있어요 ㅋㅋㅋ

 

와인, 술 종류들이 다양하구요! 이쁘게  꾸며져 있네요 ^^

진짜 홈파티 할때 꼭 구매하고 싶은것도 있고 와인 꾸미는 모자 같은것도 같이 구매하고 싶네요 !!

여기 뒤쪽에는 앉아서 가벼운 안주와 와인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

와인, 술과 같이 먹을 안주 종류들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

메뉴판이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다음에 와인 먹으러 가서 확인해볼께요 ^^

저는 블루넌 골드에디션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쁘게 포장도 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맞춤으로 추천도 해주시고 맛에 대해서 설명도 잘 해주시더라구요 ㅋㅋ

다음번엔 선물용 말고 저희가 먹을걸로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매일 13:00~23:00

☎ 051-715-45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