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명지 맛집 추천! 다양한 고기와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는 미진축산!

반응형

이번에 회사사람들과 간만에 회식을 하러 가자며 ㅋㅋㅋㅋ 고기집을 찾아보다가 안가본곳으로~

명지에 미진축산이라고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거기로 가게 되었습니다!

1층에 있어서 눈에 확 뛰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하얀바탕에 초록색으로 되어 있으니 더 눈에 띄네요 ㅋㅋㅋ

내부도 깔끔하구요 ㅋㅋㅋ 의자가 심지어 뒤에 허리를 받치는게 작게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푹신하구요 ㅋㅋㅋ

저희는 7명이 가서 이렇게 테이블을 옆으로 붙히고 먹었는데 ㅋㅋㅋ

좁았어요 ㅋㅋㅋ 뒤쪽으로 직원들 계속 지나다가니고 ㅠㅠㅋㅋㅋ 

자리가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 

저희는 일단 돼지모듬세트, 얼큰라면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기본찬들이 세팅이 되었어요 ㅋㅋㅋ 간단하면서 알차게 나오네요 ㅋㅋㅋ 묵은지 씻어놓은 거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

고기가 짠 나왔어요 ㅋㅋㅋㅋ

저기에다가 껍데기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크하 일단 고기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적당한 두께 ㅋㅋㅋ

그리고 정말 인기가 많았던 돼지껍데기 ㅋㅋ

어떤쌤은 돼지껍데기가 젤 맛있다며 그것만 먹은 사람도 있어요 ㅋㅋㅋ

껍데기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껍데기 자체에도 양념이 살짝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쇠주

그리고 고기의 느끼함을 사라지게 해줄 얼큰라면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다음번에 가게 되면 특수부위를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매일 12:00~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