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브런치빈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신랑이 오후에 쉬게 되어서 점심시간에 잠시 만나서 밥을 먹게 되었어요 ㅋㅋ

주변에 어딜가서 밥 먹을까 하다가 오랫만에 브런치먹으러 가자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

건물 맨 위층에 위치해 있으면서 야외공간도 있다고 되어 있구요 ㅋㅋㅋ 메뉴도 다양해서 좋다 하더라구요 ㅋㅋ

입구

입구가 아주 귀엽게 꾸며져 있네요 ^^

내부
내부
내부
내부
테라스공간

안에는 넓어요 테라스 공간까지 있어서 자리도 많구요 !! 

단체로 왔을 때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서 좋네요!

점심때 사람이 항상 많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사람도 많은것도 많은거지만 공간이 소리가 좀 울리는건지...ㅋㅋ

사람에 비해 더 좀 시끄러운 느낌이 들어서 조금은 아쉬웠네요 ^^;;

그래도 사람이 많은 인기가 있는곳은 시끄러울 수 밖에 없죠 뭐 ㅋㅋㅋㅋㅋㅋ

여기에서 메뉴를 결정하고 계산을 하고 벨을 받아서 갑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ㅋㅋ

가면은 진짜 선택장애 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음료는 커피도 있어서 좋네요 커피까지 다 해결이 되어 버립니다 ㅋㅋㅋ

저희는 좀 많이 주문을 했어요 ^^;;

클래식까르보나라, 프라임큐브스테이크, 올엑스트라 플래터를 주문했어요 좀 많죠^^;;

저희도 시키고 후회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니 정신 못차리고 ㅋㅋㅋㅋㅋ 주문한 우리 후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래식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는 뭐 믿고 먹죠 ㅋㅋㅋㅋㅋ 까르보나라 맛 없는 곳 못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나 여기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

프라임큐브스테이크

스테이크 고기 양도 괜찮았구요 ㅋㅋㅋ 버섯이며 ㅋㅋ 너무 다양하게 잘 나와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찍어먹는 소스도 또 너무 맛있었어요 ^^

올엑스트라플래터

올엑스트라플래터가 최고입니다 ㅋㅋㅋ

고기도 있구요 베이컨도 있고 계란토스트도 있구요 ㅋㅋㅋㅋ 완전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먹기 너무 좋구요 배도 엄청 불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면 진짜 올엑스트라플래터만 먹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09:00~21: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