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집 근처 방문한 삼겹살집 추천! 오늘한점!

반응형

이번에 일욜날 급 이웃주민을 만나 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일욜은 쉬는곳이 참 많아요 ㅋㅋㅋ

그래서 일단 집앞에 문이 열어서 가게 되었어요!

오늘한점 이라고 하는 고기집이에요!

이웃주민님이 하는 말이 좀 꽤 오래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진다라고 할까 ㅋㅋㅋ

그래도 오래된 곳이면 그만큼 맛있고 인기가 있다는거겠죠?^^

입구

이렇게 문이 열리고 하니까 안에 고기냄새만 가득한 것 보다 좋더라구요 ㅋㅋㅋ

안에는 꽤 넓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벽에 아주 큰 메뉴판이 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오겹살 3인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니 이렇게 고기와 같이 구워먹도록 나오네요 ㅋㅋㅋ 좋아요!

오겹살이 나오고 이렇게 불판위에 다 올렸어요 !!! 크하 

불판이 넓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 각종 버섯이며 다 같이 구워도 아주 넉넉한 크기네요 ㅋㅋㅋ

그 사이 된장찌개와 누룽지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누룽지와 된장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ㅋ 맛있었어요!

고기가 너무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고기랑 김치등 각종 야채들과 먹으니 더 맛있네요!!!! 

고기 다 먹고 나면 역시나 볶음밥 빠질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

불판이 이렇게 크고 넓으니 볶음밥 해먹기가 더 좋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볶음밥 최고에요 역시 ㅋㅋㅋㅋ

고기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다만 이게 오겹살인가..오겹살 맞나 ㅋㅋㅋㅋ 걍 삼겹살 아닌가 하는 의혹이 들었지만

어차피 봐도 잘 몰라서 ^^;;

맥주와 함께 고기, 볶음밥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매일 16:00~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