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전포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술집추천! 토로토로

반응형

이번에 전포동에서 놀면서 어디에 맥주한잔 하러 가지 고민하다가 ㅋㅋㅋ 우연히 발견했어요

지금 가오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아주 깔끔하구요 ㅋㅋ

분위기도 좋았어요!

입구

입구가 너무 귀여워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귀엽기도 하고 입구마저도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오더라구요 ㅋㅋ 

입구

1층에도 자리가 있구요 ㅋㅋ 넓은건 아니구요 ㅋㅋ

2층도 자리가 있어요 올라가보진 못했어요!

간만에 구두를 신고 좀 걸었더니 발이 너무 아파서...ㅠ.ㅠ

메뉴

저희는 타다끼 주문할려고 했는데 지금 가오픈중이라 아직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 너무 아쉬웠어요

저희는 그래서 스키야끼 전골, 기린생맥 주문했습니다!

기본메뉴

기본으로 미역국이 나오는데 전골을 주문해서 거의 먹지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기린생맥주

양보고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주 크고 좋네요 ^^ㅋㅋㅋ

시~원한 맥주가 너무 먹고 싶었었어요 ㅋㅋㅋ 요새 계속 아이따라 감기를 해서 ㅠㅠ 못먹었는데 크하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스키야끼전골

전골이 나왔어요! 전골안에 넣어먹는 고기도 같이 나왔는데 고기는 냉동을 그대로 주셔서...;;

고기가 서로 떨어지지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하게 걍 다 넣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하 이건 맥주안주가 아니에요 ㅋㅋ 꼬치를 주문할려다가 너무 양이 작을 것 같아서 전골을 주문했는데 

크하 이건 소주 안주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먹으며 이거 먹으니 배 터질뻔했어요 ㅋㅋ

신선한야채와 고기 우러난 국물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계산하고 나가는데 사람들이 꽤 많이 앉아 있네요 ^^

장사 잘 될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단체보단 두명, 세명정도 와서 간단하게 먹고 마시고 좋을 것 같아요 ^^


아직 정확한 위치랑 네이버 검색도 안되네요 ...ㅠ.ㅠ 전포 카페거리에 있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