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맛집 추천! 양식이지만 특별한 메뉴들이 가득한 헤일리!

반응형

이번에 점심시간에 동료들이랑 다 같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ㅋㅋㅋ

저흰 맛집이면 어디든 찾아갈려고 노력..을..ㅋㅋㅋㅋㅋ

맛집은 또 방문해줘야죠?ㅋㅋㅋㅋ

근데 너무 줄서서 기다리는 그런곳은 ㅋㅋㅋ 

저는 줄서서라도 기다려서 먹어보고 싶은데 저희 신랑은 줄서서 오래 기다리면 그만큼 배고파져서 다 맛있다며 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라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여긴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저번에는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왔거든요 ㅋㅋㅋ

외관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특이한 인테리어ㅋㅋ 넘 이뻐요

근데 옆에 다른 간판들에 비해서 튀지 않아 잘 모르실 수 있을 것 같긴해요 ㅋㅋ

옆에 가게들 간판들이 워낙 커서 ㅋㅋㅋ

입구 들어오자마자 보이는데 ㅋㅋㅋ 여기서 직접 면을 뽑습니다 ㅋㅋㅋ

와 너무 대단하죠!!! ㅋㅋㅋㅋ 

면들이 그렇게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ㅋㅋ

메뉴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입구에서 메뉴를 고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네요 ㅋㅋ

내부도 넓은편은 아니었지만 ㅋㅋ 딱 적당했어요

테이블이랑 다 너무 이쁘고 분위기도 좋네요 !

벽에 조명과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

저희는 메뉴를 아주 많이 주문을..ㅋㅋㅋㅋ

명지갈미조개 오일파스타

이건 살짝 매콤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진짜 갈미조개라니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이 파스타가 최고 맛있다고 한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ㅋㅋㅋ

리코타토마토파스타

우리가 알단 토마토파스타 이지만 ㅋㅋㅋㅋㅋ 리코타치즈와 먹으니 또 색다른 맛이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ㅠㅠ 집에서도 리코타치즈사서 해먹고 싶네요 ㅋㅋ

버터갈릭쉬림프오일파스타

와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완전 짭쪼롬하면서 ㅋㅋㅋㅋㅋㅋ 완전완전완전 맛있었어요!!!

짭쪼름한게 진짜 거부감 들정도 아니구요 ㅋㅋㅋㅋ 완전 완전 맛있었어요

칠리볼로네제토마토파스타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진짜 최애를 하나 정할 수 없을정도로 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바질크림쉬림프파스타

바질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전 여기다녀오고 난 후 바질에 빠진 것 같아요 ㅋㅋㅋ

애플고르곤졸라

기존 고르곤졸라에서 사과가 들어갔더니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기존 고르곤졸라만 선호햇는데 ㅋㅋㅋ 사과와 궁합이 이렇게 좋은 지 몰랐네요 ㅋㅋ

거기다 사과잼으로 찍어먹으라고 주셨는데 완전 최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바질마스카포네

와 저의 최애 피자입니다 ㅋㅋㅋ

첨엔 솔직히 비주얼보고 이거 뭐야 맛있을려나 했는데 ㅋㅋㅋ

완전완전 고소하구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질리지 않는 맛 ?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저는 그냥 피자 먹으면 느끼하기도 하고 금방 질리는데 ㅋㅋ 이건 질리지 않아요 진심!!!!!!!!

트러플보트넥후라이

이 감자도 ㅋㅋ 트러플이 들어가있고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대저짭짤이토마토샐러드

제가 좋아하는 짭짤이 토마토로 만든 샐러드도 상큼하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

여긴 정말 그냥 양식집 가면 있는 흔한 음식들이 아닌 ㅋㅋ 특이한 파스타, 피자가 있고 

심지어 그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면을 직접해서 그런지 뭔가 일반 파스타면보다 좀더 쫄깃한 느낌이 들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울 신랑이랑 아이 데리고 또 방문예정이에요!!!!!


월~금: 11:00~21:00

토:11:00~19:00

일:11:00~1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