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전포카페거리 맛집 추천! 플로레스타

반응형

이번에 이전 직장에서 같이 일하신 선배님을 만나러 서면을 가게 되었어요

요새 전포역 주변 카페거리가 핫하다 하더라구요 ㅋㅋ 요새가 아니고 좀 꽤 됐습니다 ^^;;

워낙 서면쪽이며 나가지를 않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포역에서 만나서 8번출구로 나서 이리저리 다니며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맛집 입니다!

이리저리 많이 돌아다녔는데 사람이 너무 많거나 아님 너무 없거나 그리고 아직 브레이크타임이거나

막상 검색안하고 그냥 가서 아무곳이나 들어갈려고 했더니 잘 없더라구요 ㅋㅋ

우연히 발견했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입구

입구부터 너무 아기자기 귀엽고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그냥 들어갔어요 ㅋㅋㅋ

안에는 많이 넓진 않았지만 4인용 테이블도 있고 2인용 테이블도 있구요 ㅋㅋㅋㅋ 

분위기 좋네요 ^^

메뉴

저희는 비프스테이크샐러드, 그릴드 새우 로제 파스타를 주문 했습니다!

명란오일파스타 먹고 싶었는데 ㅜㅜㅜ 재료소진이라고 하네요 아숩아숩

주문하고 자리가 세팅이 되었습니다!

음료는 자몽에이드와 스프라이트 ㅋㅋㅋ

자몽에이드에는 탄산수 부어서 먹고 스프라이트는 잔이랑 음료랑 주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역시나 나오는 식전빵은 너무 바삭바삭 맛있네요 ^^

옆에 큰 창이 있어서 밝고 공간을 좀 더 넓게 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

그릴드 새우 로제 파스타

파스타가 나왔어요! 

면 굵기가 평소 우리가 생각한 파스타보다 좀 더 굵어서 식감이 더 좋네요 ^^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진짜 양도 많이 작지도 않고 딱 좋았네요!

비프 스테이크 샐러드

그리고 주문한 비프스테이크샐러드는 위에 뿌려 먹는 소시를 줘서 뿌려서 먹어요!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네요!

샐러드와 스테이크 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두가지를 맛있게 먹었어요!

전혀 양이 작다고 느껴지지 않았구요 !

아마 메뉴를 한개씩 먹고 샐러드를 따로 주문했다면 양이 많았을 것 같아요 ^^

그래도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전포카페거리 오면 한번 더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

 


수요일:정기휴무

월,화,목,금,토,일: 12: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