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양고기 전문점 맛집 추천!!! 한양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신랑이 예전부터 노래를 부르던 양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바로 집 앞에 한양 이라고 하는 양고기집이 생겨서 가봤어요 ^^

오픈한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가보네요 ㅋㅋㅋ

외관

겉모습도 깔끔하고 고급지고 이쁘네요 ㅋㅋㅋㅋ

실내사진
실내사진

실내가 특이했어요 크게 U자처럼 보이고 옆쪽으로 테이블이 있구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4인 식탁형 자리고 

맞은편은 옆으로 2인씩 앉는 곳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안쪽으로 방도 보이네요!

중간으로는 직원들이 다니면서 고기를 직접 다 구워줍니다 

직원분이 구워주시는게 정말 너무 맛있잖아요!!!

메뉴
메뉴
메뉴
메뉴

 

메뉴는 고기와 식사는 간단하게 있구요 술 종류가 엄청 많네요 ㅋㅋㅋ

와인이며 술을 즐기시는 분이 가도 술 고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

저희는 모듬2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
기본반찬
황태순두부찌개

기본찬들이 세팅이 되고 나서 황태순두부찌개는 서비스라면서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조금 짭조름하면서 맛있었어요 ㅋㅋㅋ 아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모듬2인세트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고기가 나오고 난 후 옆에 고기 굽는곳에서 직원분이 구워주기 시작했습니다!

고기를 굽고 나면 이렇게 그릇에 담아주시구요 ㅋㅋㅋㅋ 기본 야채들도 구워서 올려주세요

올려주실 때 마다 부위 설명도 해주세요!

와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냄새도 안나고 ㅠㅠㅠ 와 진짜 감탄 

뼈까지 ..... 뜯어먹으니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ㅠㅠ

진짜 

된장찌개 중

마지막엔 된장찌개 주문을 했어요!

와 진짜 된장찌개 제가 고기집에서 먹은 된장찌개 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진짜 된장이랑 밥만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진짜 

유자하이볼

신랑은 유자하이볼 먹고 싶다고 해서 먹었는데 맛있대요 ㅋㅋ

그런데 가격에 비해 좀 많이 작네요 ^^;;

 

양고기가 가격이 좀 나가서 ㅋㅋ 자주 갈 순 없겠지만 담에 외식하면 꼭 다시 가고 싶어요

진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일~목: 16:00~24:00

금,토: 16:00~0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