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명지 술집 ! 서귀포로맨스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뷔페에서 신나게 먹고는 또 2차로 술집을 갔어요 ㅋㅋㅋㅋㅋ

지나가면서 이쁘다 가보고 싶다고 했던 곳인데 이번에 드디어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명지 포스코 옆쪽 상가에 있는 서귀포로맨스 술집 입니다 ㅋㅋㅋ

건물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입구

입구가 이쁘죠 ㅋㅋㅋ 블링블링해서 시선을 사로 잡는 것 같아요 ㅋㅋㅋ

안에는 완전 넓진 않았지만 이쁘게 꾸며져 있네요 ㅋㅋ 제주도 같은 분위기네요 ㅋㅋ

좀 좁은 공간에 테이블들이 다닥 다닥 붙어 있는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주문은 여기로 하구요 ㅋㅋ 술 종류도 메뉴도 너무 다양했어요 

메뉴판이 따로 없고 여기로 해서 제가 사진을 다 못찍었어요^^;; 

기본으로 나옴

기본으로 나오는 아이스크림이랑 과자에요!

제주노을소주

짜잔 술이 나왔어요 ㅋㅋㅋ

어떤술을 먹어볼까 하다가 제주노을소주를 주문했는데 자몽맛이에요 ㅋㅋㅋㅋ 

좀 그래도 술이 쎈 느낌이 들어 저는 물을 조금타서..^^:; 요새 소주 못먹겠어요 ㅠㅠ

제주바다소주
제주청포도소주

이렇게 다 주문을 했는데 청포도가 제일 맛있었어요^^

바다는 약간 소다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통꼬치

염통꼬치를 주문했는데 나왔어요!

그런데 .. 너무 딱딱해서 먹을수가 없었어요 ㅠㅠㅠㅠ

과일화채

화채도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이건 또 너무 달았어요 ㅠㅠㅠㅠ

김치우동

마지막으로 주문한 김치우동!

이건 사실 그냥 밀키트?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근데 뭐 이런술집에서 막 요리를 다 해주는건 바라지 않았습니다!

이건 조금 짭지만 맛있었어요 ^^ 그래도 술먹을 땐 짭게 먹어야 술이 많이 들어가겠죠?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네요 ㅠㅠ

주문한 메뉴들이 다 아쉬움을 남기네요 ㅠㅠㅠ


매일 17:00~0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