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술집 추천!! 맛있는 안주가 가득한 호맥!

반응형

이번에 회사사람이 호떡이 안주로 나오는 곳이 있다며 ㅋㅋㅋ 다들 같이 가보자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

이전에도 이런곳 알고는 있었는데 가보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맥주 안주라 하면 기름지고 항상 무거운 안주 위주로 먹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귀여운 호떡이 안주로 나오다니 ㅋㅋㅋㅋ

입구

입구는 정말 귀엽네요 무슨 옛날 영화에 나오는 맥주집 같네요 ㅋㅋ 서부영화에 나오는 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내부

안쪽 구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조명이 시선을 사로 잡네요 ㅋㅋㅋㅋ

안주도 종류가 다양하고 술도 종류가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좋았어요!

저희는  앙설탕호떡, 오지치즈후라이, 카스프레쉬, 흑당아이스크림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기본과자

기본으로 먼저 나왔어요! ㅋㅋ 다들 이것부터 먹어 없애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당아이스크림

흑당아이스크림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앙설탕호떡

앙설탕호떡이 나왔어요 완전 크고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겉은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호떡과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기도 했는데 이건 뭐 술안주 보다는 그냥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치즈후라이

오지치즈후라이는 아주 짭고 ㅋㅋㅋㅋㅋㅋㅋ 맥주안주 다웠습니다 ㅋㅋㅋㅋ

 

단체 보다는 2~3명정도 모여서 술 한잔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단체로 가다보니 앉을 자리도 좀 애매했고 너무 시끄럽게 느껴졌어요 ^^;;

가볍게 맥주 마시며 간단한 안주와 곁들이고 싶다면 한번 가볼만 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매일 18:00~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