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술집 추천! 분위기 좋은 술집! 두꺼비 오뎅

반응형

제가 예전부터 오뎅바 형태의 술집을 좋아했어요!  

안주가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고 ㅋㅋㅋ 국물은 맛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포스코 주변에 갔다가 두꺼비 오뎅이 있길래 3차로 갔어요.... 3차라니...하 배터져 죽는 줄 알았어요 ㅠㅠ 

가게 내부는 아담하고 분위기 좋더라구요~~!

모르는 사람끼리도 옆으로 다닥 다닥 붙어 앉는 형태라 싫어하시는 분은 싫어하겠지만 ㅋㅋㅋ 저는 괜찮습니다^^

저희는 조금 테이블이 높은 자리에 앉았는데 확실히 테이블이 높고 의자도 높으니 조금은 불편했는데 !

아마 배가 너무 불러서 불편했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탕도 있고 조림, 튀김종류까지 안주도 다양하네요 ^^ 다음번엔 여기를 꼭 1차로 오고 싶어요 

배가 불러서 ㅜㅜ 다른걸 못 먹어본게 아쉽네요 ㅠㅠ

저희는 생맥주와 오뎅꼬치를 먹기로 했습니다!

앞에 있는곳에 따뜻한 국물을 추가해주시고 오뎅꼬치도 더 넣어주셨어요!

그리고 저희는 떡꼬치 주문을 했어요 ! 떡꼬치 쫀득하게 너무 맛있어요 ^^

1인당 최고 어묵꼬치는 3개 먹어야 합니다 !  3개는 기본이죠?ㅋㅋㅋㅋㅋㅋ

술잔 짠~~하는걸 멋지게 찍고 싶었는데 난리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커스가 어딘지 .... ㅋㅋ 

국자를 따로 주셔서 국자에 국물도 떠서 먹고 오뎅도 먹고 하니 술안주로 최고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가 앉고 이야기 하다보니 어느순간 자리를 사람들로 가득 찼어요!

사진 올렬려고 다시 제가 찍은 사진을 보니 포커스며 엉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신경써서 찍어야 겠어요 ^^;;

이날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간다면 한우스지탕이며 다른 메뉴도 먹고 싶네요 ㅋㅋㅋ

친구 몇명이랑 아님 신랑이랑 둘이 가서 맥주 마시고 오고 싶은 곳이네요 ^^


매일 18:00~0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