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삼겹살 맛집! 외식하기 좋은 고수!

반응형

이번에 신랑이 오만가지 핑계를 대면서 우리가 외식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우랑 같이 하원하고는 밖에서 신나게 놀고 나면 배가 많이 고플테니까 이러면서요 ㅋㅋㅋㅋ

그래서 결국엔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어딜가지 고민하다가 저번 주말에는 자리가 없어서 가지 못했던 고수를 가기로 했습니다!

고기집이 2층에 있어요 ㅋㅋㅋ 그런데도 사람들은 항상 많아요 ㅋㅋㅋ

입구 들어가면 테이블들이 쫙 있고 고기를 직접 초벌해서 주시기 때문에 초벌하는 곳도 있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안쪽에 있는 방으로 갔습니다 ㅋㅋㅋ

테이블은 사람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앉아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삼겹살 3인분, 순한된장찌개, 공기밥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테이블이 세팅이 되었어요 ㅋㅋ

상추쌈, 명이나물, 샐러드도 있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

삼겹살

 

짠~~ 초벌되기 전 가지고 오셔서 이거 초벌해주겠다 확인하고 가져다 주세요!

초벌되어 온 고기는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초벌되서 나오니 더 좋아요!

삼겹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쌈도 싸먹고 명이나물이랑도 먹고 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은 항상 먹을때마다 맛있고 또 먹고 싶고 또 먹고 싶고 그러네요 ㅋㅋㅋ ^^;;

순한된장찌개

순한된장찌게도 나왔는데 아이가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밥에 비벼서 고기랑 계란찜도 나와서 계란찜이랑 같이 열심히 먹었어요 ^^

맛있다며 잘 먹네요 ^^ 귀여워라 ㅋㅋㅋㅋ

 

고기를 다 먹고ㅋㅋㅋㅋ 생갈매기살 1인분이랑 물막국수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생갈매기살

 

물막국수

생갈매기살도 초벌이 되어 나왔어요 ㅋㅋ 저희 신랑은 맛있다고 잘 먹는데 저는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ㅠㅠ

물막국수는 고기랑 찰떡궁합으로 맛있네요 ^^ 

 

다 먹고 나면 후식을 챙겨주세요 ^^

후식도 너무 귀엽게 나오죠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 후식으로 깔끔하게 ㅋㅋㅋㅋㅋㅋ 마무리를 했습니다 ㅋㅋ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아요 가격도 너무 부담이 없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다만 이제 천원씩 오른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ㅋㅋㅋ 물가가 다 오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결정이겠죠 


화~일11:40~22:00

매주 월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