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국밥 맛집 추천! 우홍백 돼지국밥 추천!!!

반응형

이번에 회사 사람들이랑 마치고 우리 뜨끈한 국밥에 쇠주한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어디 국밥집을 가지 고민하다가 자주 가는 국밥집은 술먹는 분위기?는 아니라 패스~~ 하고 최근에 새로 생겼다고 하는 우홍백돼지국밥집을 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네비로 검색해서 금방 찾아갔습니다!

걸어갈 수 있는 거리던데 ㅋㅋㅋ 차를 끌고 ..^^;; 저는 감기가 이번에 걸려 쇠주를 못먹으니 제 차를 이용해서 다 같이 이동했어요!

주차는 건물 옆 주차 공간이 있었어요!  그냥 중간중간 길에도 주차를 많이 하더라구요!

외부는 간판이 크고 ㅋㅋㅋ 넓어서 눈에 확 뛰네요 ㅋㅋ

의자 테이블도 있고 바닥에 앉는 자리도 있어요 ㅋㅋ

저희는 7명이 가서 바닥자리에 앉았습니다 ^^

바닥엔 보일러도 켜져서 겨울에 더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일단 삼겹국밥, 맑은순대국밥, 맑은국밥 이렇게 주문을 해봤어요 ㅋㅋ

삼겹국밥은 우리가 아는 돼지사골국물이구요 맑은국밥은 닭,해물 육수라고 하네요 ^^

기본 세팅이 완료되고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어요 !!!

맑은순대국밥
맑은순대국밥

맑은순대국밥은 고기도 많고 순대도 많았어요 ㅋㅋㅋ

맑은 국물은 진짜 다른 양념을 추가 할 필요가 없어요!! 그냥도 너무 맛있습니다!!!!!

맑은국밥
맑은국밥

맑은국밥엔 순대만 빠져있는데요 ㅋㅋㅋ 고기가 너무 얇고 양도 많고 부드러웠어요!

저는 맑은국밥을 먹었는데 국물이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좀더 깔끔한맛 이라서 일반 돼지국밥보다 맛있었어요!

 

다들 추가로 뭘 주문할까 하다가 순대랑 삼겹수육 소 주문했습니다!

순대는 나오면서 가위랑 주시더라구요 ㅋㅋ 가위랑 집게로 먹기좋게 자르고 먹었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정말 대박은 이 ... 삼겹수육

정말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들 삼겹수육 뭐냐면서 ㅋㅋㅋ

파김치

와 진짜 파김치는 알싸~하게 매운맛이 삼겹수육과 너무 잘 어울렸구요 

쌈무도 주는데 쌈무랑도 싸먹어도 뭐랑 싸먹어도 그냥 국밥과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들 소주랑 찰떡궁합이라고 하며 좋아했고 저는 감기인데 뜨끈하게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 

 

저희집 근처라 여기가 배달도 되더라구요

신랑이랑 꼭 먹을거에요 꼭 연우도 같이 재방문 100% 예정입니다 ㅋㅋㅋ


격주 화요일 휴무!

월,수,목,금,토 10: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