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서부산 신라스테이 신라뷔페 디너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저녁식사를 다 같이 하러 가야 하는데 ㅋㅋ 어디를 갈지 고민고민 끝에 ㅋㅋㅋ 신라스테이에 있는 뷔페를 가기로 했어요!

저는 그냥 고기집으로 가고 싶었으나 맨날 고기집으로 밥먹으러 간다고 다른 색다른 곳을 찾아보자고 하다가 

신라스테이 뷔페를 생각했어요!!! 

비용은 주중석식은 32.000원 이었어요! 

차를 지하게 주차하고 갔어요!

엘리베이터는 지하 2층부터 해서는 3층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용하기 편하구요 ㅋㅋ 지하 1층이라고 해도 다른 엘리베이터 타고 3층으로 가면 됩니다 ㅋㅋ

내려서는 어디지 하고 했는데 cafe 라고 적혀 있어서 좀 헷갈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고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놓고 갔구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크진 않았어요^^ 

젤 먼저 눈에 들어오는 디저트 ㅋㅋㅋㅋ 아이가 열심히 담고 있네요 귀여워 ㅋㅋㅋㅋ

그 옆으로는 생맥주!! 맥주가 무제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맥주 많이 안먹어야 하는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일 종류가 3가지 있고 그 옆으로 초밥이 있었는데 초밥 종류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회 종류도 없어서 더더욱 아쉬웠어요 ㅠㅠ

반찬종류? 가 있었는데 왜 밥이 없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밀 있고 샐러드 종류가 있네요^^

제일 많이 이용하는 이곳!!

고기종류부터 해서 닭고기 튀김, 피자, 쌀국수, 스파게티도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를 많이 이용했어요 ^^;;

음료수와 커피, 아이스크림, 우유가 있네요!

이리저리 먼저 둘러보고 음식을 퍼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선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스테이크도 맛있긴 했구요 그대신 따뜻할 때 빨리 들고와서 먹어야 하는데 그 후로 식어버리면 못 먹겠더라구요

생선튀김을 먹다보니 목이 너무 말라서 맥주를,,,ㅋㅋㅋㅋ

맥주는 배불러서 먹으면 안된다 다짐했지만 ㅋㅋㅋ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버렸습니다

몇가지 맛있는건 되게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생선튀김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어딜가나 맛있는건가요 ㅋㅋㅋㅋ 

그리고 후식을 과일 조금 케이크 조금 아이스크림이랑 먹고는 나왔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건 생각보다 메뉴가 너무 다양하지 못했던게 아쉽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엄청 비싼 뷔페는 아니니 ㅋ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