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명지 샤브샤브 집! 가족과 외식하기 좋은 곳 ! 일공공샤브 명지점

반응형

이번에 친구들이랑 아기를 다 데리고 만나면서 오랫만에 외식을 하자 ㅋㅋㅋㅋ

하고 어디를 갈까 하면서 아이가 있으나 좀 넓고 아이들 노는 곳이 있는 곳을 찾았어요 ㅋㅋㅋ

일공공샤브샤브 명지점 입니다! 

일공공샤브는 체인이구요 ㅋㅋ 이번에 명지에 새로 생겼나봐요 ㅋㅋ

아이들 노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저희는 여기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ㅋㅋ 

들어가자 마자 우와~했어요 넓더라구요 ㅋㅋㅋ

고기도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여기에서 들고 가야 합니다 ㅋㅋㅋ

육수용 야채들과 육수, 그리고 소스들이 정리가 되어 있었구요 ㅋㅋ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샐러드랑 다른 먹을거리도 있었어요 ㅋㅋ

고추튀김 맛있었어요 ㅋㅋㅋ 살짝 매콤하게요 ㅋㅋㅋ

죽 만들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구요 ㅋㅋ

그리고 국수면, 중국당면, 만두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ㅋㅋ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여기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자리는 워낙 넓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태블릿이 붙어 있어서 ㅋㅋㅋ 주문을 바로 하면 됩니다 ㅋㅋㅋ

저희는 편백찜까지 세트로 주문했어요 ㅋㅋ 아이들까지 같이 주문했는데 아이들이 별로 못먹었어서 속상하네요 ㅠㅠㅋㅋ

주문을 하고 나서 음식들을 가지러 갔습니다!

음식들을 가지러 간 사이에 편백찜이 나왔어요 ㅋㅋ

편백찜이 나오고는 타이머를 같이 줘요 ㅋㅋ 그럼 타이머가 울리면 먹어도 됩니다 ㅋㅋ

근데 한참을 안울리길래 ㅋㅋ 그냥 있었는데 ㅋㅋㅋ 직원이 오셔서 그냥 먹으면 된다 하길래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짜잔 편백찜을 먹으면서 옆으로 살짝 놔두고 밑에는 채소들을 넣어서 샤브샤브 먹을 준비를 해도 됩니다 ㅋㅋㅋㅋ

편백찜은 따뜻하게 맛있었어요 ㅋㅋ

그런데 한번 더 시켜먹진 않았어요 ㅋㅋㅋ 샤브샤브가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샤브샤브만 먹을 것 같아요....ㅋㅋㅋ

보글보글 야채와 같이 고기도 같이 ㅋㅋ 따뜻하게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월남쌈으로 해서 먹어도 되고 ㅋㅋ 그냥 먹어도 되고 너무 맛있어요 ㅋㅋ

다만 아쉬운 건 찍어먹는 소스가 딱 2가지 뿐이었다는게 아쉬워요 ㅠㅠ 땅콩소스와 칠리였나 ㅠㅠ 두가지만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ㅋㅋㅋ 

샤브샤브 신나게 먹으면서 ㅋㅋㅋㅋ 죽도 해서 먹었어요 ㅋㅋ

한쪽은 살짝 매콤해요 ㅋㅋㅋㅋ

역시 샤브샤브의 마지막은 죽이죠 ㅠㅋㅋㅋㅋ 죽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중국당면에다가 버섯에다가 ㅋㅋㅋㅋㅋ 너무 잘 먹었어요 ㅋㅋㅋ

아이들이 노는 공간도 이렇게 있어서 ㅋㅋㅋㅋㅋ 정말 편했어요 ㅋㅋㅋ

다만 아이들이 노는 공간과 저희가 있는 곳이 좀 멀어서 ㅋㅋㅋㅋ 신경이 쓰였지만ㅋㅋ 그래도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역시 엄마,아빠들에겐 놀이방 있는 곳이 최고입니다 ㅋㅋㅋㅋ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샤브샤브만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놀이방이 있어서 엄마,아빠들은 여기로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


 

CGV 건물이구요 ㅋㅋㅋ 아직 주차장은 돈을 받고 있지 않는 상태라서 주차는 편해요!

0507-1362-2820

보통 11:00~22:00까지 하지만 매번 다를 수 있어서 전화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