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소소한일상

명품가방 추천! 구찌 홀스빗 탑핸들백 후기!

반응형

저번에 신랑이 특별한날도 아니었는데 본인 용돈을 모았다며 가방을 사줬어요 ㅋㅋㅋㅋ

왠일 ! 너무 감동적이었죠 ㅋㅋㅋ

어떤 가방으로 사지 고민하다가 원래부터 가지고 싶었던 구찌 홀스빗 라인으로 보기로 했어요!~ 

 

일단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롯데백화점 광복점을 갔어요! 

너무 이쁜 가방들이 많아서 ㅋㅋㅋㅋ 고민이 되더라구요 ㅠㅠㅠ

너무 이쁘죠 ㅋㅋ 둘다

홀스빗 탑핸들백이랑 숄더백을 고민하다가 저는  애기엄마도 보니 그래도 어느정도 소지품이 들어갈만한 크기가 좋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숄더백은 포기 ㅋㅋ 탑핸들백으로 결정했어요!

탑핸들백도 사이즈  미니는 너무 작은 느낌이었어요 ㅠㅠ 저한테 ㅋㅋㅋㅋㅋㅋ 

탑핸들백은 소지품도 넉넉히 들어가고 편하게 들거나 어깨에 걸칠수도 있어서 좋아요! 

이리저리 둘러보고 들어보고 ㅋㅋㅋ ㅋㅋ사진도 한장!

그리고 저는 제일 가방들고 다니면서 하고싶은건 가방끈에 스카프를 촥 감는거에요 ㅋㅋㅋ

그게 탑핸들백은 가능하죠 ㅋㅋㅋㅋ

그래서 스카프 까지 같이...ㅋㅋㅋ

스카프도 같이 사버렸어요....ㅋㅋㅋㅋㅋ

구매하고 신나게 룰루랄라 집으로 왔습니다! 

룰루랄라 집에 신나게 들고 왔어요 ㅋㅋㅋㅋ

스카프도 같이 구매해서요 ㅋㅋㅋㅋ 이렇게 이쁘게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스카피는 굳이 가방이 아니더라도 또 스카프 용도로 사용해도 되니까 좋아요

사실 전 좀 큰 스카프로 어깨까지 감싸게 하는게 좋은데 ㅋㅋ 그건 다음에 구매 ..... 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은 들고 다니지 않을땐 가방 안에 들어있던 종이를 넣어 그대로 보관합니다 ㅋㅋ

그렇지 않으면 가방 모양이 좀 찌르거질 가능성이 있어서요 ㅋㅋㅋㅋㅋ

집에서도 이리 들어보고 저리 들어보고 ㅋㅋㅋㅋㅋ 너무 좋네요!^^

수납도 넉넉하고 그런데 너무 크지도 않고 저한텐 너무 완벽해요!!^^

그리고 옷도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고 모든 옷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ㅋㅋ

머리는 산발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운동화 신고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탑핸들백 너무 너무 좋아서 자주 들고 다니는 가방 입니다^^ 

제 돈으로 구매하고 몇개월 들고 다닌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