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신호동 조개구이 맛집! 시소! (부산 명지 근처)

반응형

여기는 최근에 다녀왔어요!
저는 백신 접종을 마친 상태에요 꺅!!! 제 친구도 다 맞았어요 ㅋㅋㅋ 맞은건 직업상 ㅋㅋ 우선순위가 되어서 맞게 되었답니다!
저랑 제친구들 다 아스트라제네카 맞았는데 주사 맞은 후기는 다음번에 ㅋㅋㅋㅋ
이번에 아기를 신랑한테 맡기고 잠시 자유부인을 즐기고 왔습니다!
어디를 가지 하다가 명지에 살다보니 근처 어디 야외도 있는 곳 찾아보자! 해서 찾은곳이 여기에요 ㅋㅋ

입구에 주차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주차장이 엄청 넓지는 않아요!
저는 집에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일찍 간다고 갔는데 벌써 사람들이 많아서 야외자리는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아숩
그렇지만 옆 창문을 싹~~다 열어있는 상태라 그나마 마음이 좀 안심이 되었습니다!


1층에 이렇게 딱 들어가자마자 신선한 상태를 보여주기 위해 이렇게 진열이 되어 있더라구용 ㅋㅋㅋ
그리고 주문은 저기 사람들 모여있죠? ㅋㅋ 저기 기계에서 주문을 합니다!
사진을 찍고 할려고 했는데 뒤에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
저희는 조개구이 세트로 주문을 하고 확인받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밖으로 다시 나오면 이렇게 계단이 딱 보입니다!

벌써 사람들이 꽤 있는 모습이구요 ㅋㅋㅋ
옆쪽으로 보면 야외가 있습니다! ㅋㅋ


올라와서 주문한 영수증을 직원에서 보여주고 적당한 자리를 잡아서 앉았습니다!
사람들이 갑자기 많아져서 그런지 직원들이 너무 정신이 없어보였어요 ㅋㅋㅋ

조개구이 세트에 해산물이 살짝 포함되어 있나봐요!
조금 나왔던 해산물들이 너무 신선했어요! ^^
꺅 너무 맛있었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술부터 주문 고고!!!!!!

 

해산물 열심히 먹고 있으니까 조개구이가 똭! 세팅이 되었습니다!
어렸을 적 송도, 태종대 가서 조개구이 진짜 많이 먹었는데 아기낳고 코로나 때문도 있고 이게 얼마만에 밖에서 먹는 조개구이인지ㅜㅜ
너무 감동이었어요 ㅋㅋㅋㅋ
직원분이 친절하게 이렇게 굽고 이렇게 뭘 올리고 이렇게 하면 된다 설명을 엄청 잘해주셨어요 ㅋㅋㅋ
조개구이엔 역시 버터와 각종 야채들 캬
친구들과 옛날에 이렇게 이렇게 해서 먹으러 가고 이렇게 어렸을 적 놀았잖아 하면서 ㅋㅋㅋㅋ 조개구이 하나로 추억소환 했네요


저희는 전복죽 킬러인 친구가 있어서 전복죽도 추가로 구매해서 먹었어요 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정말정말 전복죽은 최고입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명지 사는 저는 여기에 조개구이 먹으러 와도 너무 좋더라구요!



  • 051-208-8882
  • 부산 강서구 신호산단4로 64번길 8 (신호동 220-7)
  • 평일 16:00~23:00
  • 주말 14:00~23:00
  • 네이버 검색해서 적은 내용이라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