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롯데백화점 광복점 맛집! 오색면전

반응형
이날은 친구와 같이 밥먹기로 한날 !
어디서 먹지 하다가 롯데백화점 광복점 오랫만에 쇼핑도 할겸 갔어요!
어디서 밥먹지 고민하다가 ㅋㅋㅋㅋ
결정!


뷰가 너무 좋네요 ㅋㅋㅋ
뷰가 좋은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ㅋㅋ
저희는 그나마 뷰가 잘 보이는 곳에 앉았습니다!

메뉴에요 ㅋㅋㅋ
한식 먹고 싶어서 온곳인데 메뉴가 맘에 들어 저희는 한참 고민했어요 ㅋㅋㅋ
고민끝에
친구는 한우육회비빔밥, 저는 보쌈비빔국수 주문하고 모듬전도 주문했습니다!
두명이서 ㅋㅋㅋㅋ 잘 먹네요 ^^;;


저희는 동그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메뉴가 나오길 기다렸습니다!


짜잔! 모듬전은 좀 더 기다려달라고 하셨고 밥 먼저 나왔어요!
꺅 ㅋㅋㅋㅋ 진짜 비주얼이
양은 적당했어요!
친구와 아주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모듬전이 나왔습니다!


육회비빔밥도 비빔국수도 다 맛있었어요 ㅋㅋ
근데 그 중에서도
모듬전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바삭하면서 ㅜㅜ 진짜 와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막걸리를 부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는 여기 모듬전 먹으러 한번 더 가고싶어요!!!!! 진심!!!!




051-678-3200
부산 중구 중앙대로2 롯데백화점 광복점 본관 10층
평일 11:00~21:00
롯데백화점 정기 휴무시 휴무
주말 11:00~21:30
**네이버 검색해서 나온 내용이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