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맛집 명지첫집 (보쌈,족발)

반응형

몇일 전 친구랑 오랫만에 밖에서 밥 먹자고 해서 나갔다가 우연히 찾게 된 맛집입니다!

이리저리 둘러다니다 어디가지 하다가 보쌈이 보이길래 오랫만에 보쌈 먹어보자 해서 갔는데

엥? 줄을 서 있더라구용 ㅋㅋㅋ 놀랐어요 ㅋㅋㅋ

대기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아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가게 내부는 너무 사람이 많고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네요 

옆쪽에 룸도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ㅋㅋㅋ 

테이블도 따로 있구요 ^^ 많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테이블부터 룸까지 알차게 있었네요 

저희가 유모차도 들고 들어갈 정도면 그래도 괜찮았어요 ^^

점심 때 다들 점심특선 드시러 오는 듯 했어요

저희는 쿨하게 쭈꾸미 보쌈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여자 둘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를 볼꺼면 역시나 많이 먹어야 합니다 ^^;;

주문하고 조금 있으니 기본찬들이 세팅 되었습니다!

전이며 샐러드며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잠시 뒤

메인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부터 .. 으악

쭈꾸미는 자른다음 콩나물과 비벼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

진짜 최근에 먹은 보쌈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ㅜㅜ

진짜 보쌈도 너무 부드럽구용

살짝 매콤한 쭈꾸미와 너무 잘어울렸어요

그리고 보쌈먹을 때 가장 중요한 김치....

아 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 

진짜 저희 신랑 데리고 꼭 다시 오고 싶은 곳 이었습니다^^

그리고 쭈꾸미 보쌈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비빔밥

ㅋㅋㅋㅋ 1인분 주문했어요

이렇게 나오면 쭈꾸미까지 넣어서 비벼 먹으면 최고 !

진짜 쭈꾸미 비빔밥이 완성 됩니다

너무 맛있게 한끼 뚝딱 했어요 ^^

제 친구 딸은 푹 자고 일어나 냠냠 먹는중입니다 ^^

한껏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용!!!!!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8 


☎ 0507-1348-9599

☆ 매일 11:30~15:00

 

***주소,전화번호, 시간은 네이버 검색 내용 입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