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기장맛집추천 해풍가마솥

반응형

해풍가마솥

친구랑 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잠시 기장 나들이를 갔어요

아 정말 짧은시간이지만 숨통이 트이네요 ...ㅠ.ㅠ

친구랑 어디갈까 하다가 전복을 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여기를 가자고 추천했어요! 

네비를 검색해서 갔습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주차해도 되는데 차가 항상 있어서...ㅋㅋ

맞은편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작지만 ㅋㅋㅋ 

입구로 들어가는 계단이에요 ㅋㅋ

저기 위에도 자리가 있지만 저희는 바다가 보이는 젤 밑에 있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열체크와 명부가 있었어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살펴보았어요 ㅋㅋ

뭘 먹을까 하다가 전복코스A 로 2인 주문했습니다 꺅

차를 가지고 와서 술을 못먹었다는게 정말 너~~~~무 아쉬워요 ㅜㅜ 

탄산도 먹었다는 슬픈사연이....

기본으로 나오는것들이 주우욱 나오고 잠시 뒤!!! 

짜잔!!!

나왔어요!! 꺅 

정말 해산물들이 어찌나 신선한지 ㅜㅜ

아 먹으면서 내내 울 신랑도 꼭 데리고 와야지 데리고 와야지 몇번을 말했어요 정말 ㅠㅠ

해산물 좋아하는 울신랑 담에 꼭 데리고 오께♥

하나하나 맛없는 게 없었어요 ㅋㅋㅋ 정말 양이 작아보였는데 처음엔 먹으니 괜찮았어요 ^^

해산물들을 다 먹고 난 뒤 전복이 안나오길래 물어봤더니 금방 나온다 하더라구요 ㅋㅋ

기다림 끝에 짜잔!!

제 친구가 너무 좋아하는 전복 ㅋㅋ 많이 먹어라고 했어요 ㅋㅋ 전 하나 먹었어요 ㅋㅋ

전 구이보다는 그냥 전복회가 더 좋더라구요 ㅋㅋ

너무 맛있다며 잘먹는 친구 ㅋㅋㅋㅋ

그리고 전복죽은 와... 정말 이게 전복죽이다 라는 비쥬얼에 맛도 ㅋㅋ 정말 기가 막혔어요 ㅋㅋ

전복죽을 보니 또 생각나는 우리 딸...ㅠ.ㅠ

전복죽 좋아하는데 ㅋㅋㅋ 너도 담에 데리고 올께♥

제가 이제 완전 아줌마이긴 한가봐요... ㅋㅋ 어디가서 뭐 먹을때마다 가족이 생각나는 걸 보면 .... ㅋㅋㅋㅋㅋ

전복,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은 꼭 가세요 정말 ㅋㅋ

전 다음에 가족 데리고 가면 랍스타 메뉴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

기장가면 들러보세용 ㅋㅋㅋㅋ 

주변에 예쁜 카페들도 많아요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67 (연화리 319-1)


☎ 051-722-2212

☞ 매일 09:00~22:00

 

**주소랑 운영시간, 전화번호는 네이버 검색해서 적은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