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기장 아이와 가 볼만한 곳! 스카이라인루지! 루지타러 가자!

반응형

저번에 기장에 볼일보러 가던 중 루지를 발견했어요 ㅋㅋ

저는 기장에 루지가 이렇게 생겨서 있는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고는 내일 가보자! 하고는 가족끼리 루지를 타러 갔어요 ㅋㅋ

스카이라인루지 네비로 검색하고 열심히 달려 도착했고 ㅋㅋ 주차장은 엄청 넓었어요 ㅋㅋ

주차를 수월하게 하고 입구로 갔습니다 ㅋㅋ

날씨가 우주충하기도 했고 딱 점심시간 때쯤 저희는 와서 ㅋㅋㅋ 줄도 길지 않았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2회 타는걸로 해서 표를 구매했어요 ㅋㅋㅋ

2회를 타고 나니 좀 아쉬워 한번 더 타고 싶어서 ㅋㅋㅋㅋㅋ 다음엔 3회 아님 4회를 구매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짜잔!

아이까지 같이 구매하고 헬맷을 착용하러 갑니다!

헬맷은 사이즈 별로 안내가 되어 있구요 ㅋㅋㅋ 찾아가지고 본인에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면 됩니다!

짜잔!

저희 가족 모두 헬맷을 착용하고 ㅋㅋ 귀엽게 사진 찍을 수 있도록 거울이 있어서 저희도 찰칵 ! 사진을 한장 남겼습니다 ㅋ

연우가 너무 즐거워 하더라구요 ㅋㅋ 원래 겁쟁이라 뭐만 하면 무서워 하는데 ㅋㅋㅋㅋㅋ 작은 자동차가 맘에 들었는지 신나했습니다 ㅋㅋㅋㅋ

키110이 넘는 만6세 이상 아이는 혼자 탈 수 있어요 ㅋㅋㅋ 

차례차례 줄을 서서 리프트를 탑니다!

아이를 중간에 두고 부모님이 양쪽 옆에 서라고 해서 서 있다가 리프트가 오자마자 앉아서 탑승완료!

높게높게 올라가는데 ㅋㅋㅋㅋ 전 쫄보라 약간 무섭더라구요 ㅠㅠ 후덜덜

그래서 밑에는 안보고 멀리 바라보며 ㅋㅋㅋ 갔는데 연우는 오히려 재밌어 했어요 ㅋㅋㅋㅋ 

높게 올라가면서 옆에 있는 롯데월드에 귀여운 성이 보이네요 ㅋㅋㅋㅋ

하늘과 함께 성이 딱~ 보이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사진 찍으면서도 휴대폰 떨어트릴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조심하면서 촬영하고는 얼른 휴대폰을 주머니에 넣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카메라가 있어서 사진이 찰칵 찍혀요 ㅋㅋ 맘에 들면 돈을 지불하고 인화하거나 메일로 사진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위에 도착해서는 한명씩 내려가는 길이 있구요 ㅋㅋㅋ 저희 아이는 한번은 저랑타고 한번은 아빠랑 탑승!

처음에 루지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자세히 듣고 테스트를 하고 내려갑니다 ㅋㅋㅋ

내려가다 보면 골라야 하는 코스가 있으니 코스에 대해서 미리 알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저희는 가다가 어디로 가지 오른쪽 오른쪽 하면서 그냥 아무곳이나 갔어요 ㅋㅋㅋ

그런데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사진은 그래도 기념이라 원본파일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돈을 내고....;;

부끄러우니 ㅋㅋ 사진은 1장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는 루지!

저희는 조금 따뜻해지면 또 갈꺼에요!!!! ^^


월~금 10:00~19:00

토~일 10:00~20:00

다음번에 전 네이버에서 예매하고 갈려구요!

그대신 예매하면 3,4,5회만 구매가 가능해요 2회를 구매할려면 현장에서 결제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