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벚꽃캠핑! 밀양 얼음골 펜션 캠핑장 다녀온 후기!

반응형

저희는 고딩친구들 5명 모임이 있는데 ㅋㅋㅋ 고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잘 지내고 ㅋㅋ 심지어 다 같은 학교에 같은과에 ㅋㅋㅋㅋ 직장도 처음엔 같았어요 ㅋㅋㅋ

지금은 결혼해서 아이도 각각 1명씩 ㅋㅋㅋ 물론 5명중 한명은 결혼을 안했어요 ㅋㅋ

각각 1명씩 아이가 있는 4명과 아이도 심지어 2명은 6살 남자아이, 2명은 5살 여자아이 ㅋㅋ

너무 신기하죠 ㅋㅋ 

우리 이번에 벚꽃 캠핑 가자고 해서 남편들 놔두고 아이들만 데리고 떠났어요 ㅋㅋㅋㅋ

캠핑장에 도착해서도 신난 연우 ㅋㅋ

저희는 사이트 2개를 잡고 사이트당 차 한대 씩인데 ㅋㅋ 저희는 차 한대 더 들고와서 추가 비용 만원을 냈습니다!

바로 앞엔 계곡이 있어서 여름에 오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저희가 캠핑하던 주말엔 좀 추워서 밑으로 내려가진 못했어요 ㅠㅠ 아쉽네요 ㅠㅠ

그리고 저희 사이트는 A2,3 이었는데 그쪽은 아직 벚꽃이 덜 피었는데 B사이트 쪽은 완전 벚꽃이 너무 이뻐요

어쩜 나무도 엄청 크구요~~~! 

아이들이 너무 이쁘다고 좋아했어요 ^^

텐트안에서 거의 놀았어요 ㅠㅠ 너무 추워서 ㅋㅋㅋㅋㅋㅋ

왜 날씨가 그렇게 따뜻하고 좋다가 캠핑 가니까 왤케 추운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추위도 잊은 채 밖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ㅋㅋㅋㅋ

확실히 아이들이 자연에서 노는걸 보니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구요 

나무도 보고 꽃도 보고 ㅋㅋㅋ 모래도 만지면서 ㅋㅋㅋ비행기가 날아가니 다들 신기해서 쳐다보는것도 

그냥 다 좋았어요 ^^

밖에서 신나게 놀다가 저녁먹고 텐트에서 좀 쉬게 했어요 ㅋㅋㅋㅋ

텐트에서 팬히터 키고 따뜻하게 놔뒀더니 ㅋㅋ 또 덥다고 난리 ^^;;

 

저희가 있던 사이트에서는 화장실이 멀지 않았어요 ㅋㅋ

ㅋ캠핑장 구조가 좀 길죽한데 화장실이 중간에 있어서 그렇게 큰 불편감은 없었어요!

설거지 하고 하는 개수대는 2개 각각 A사이트, B사이트에 있어서 전혀 불편하지 않아요 ^^

날씨가 따뜻해져서 문도 열어놓구요 ^^

딱 집에 갈려니 날씨가 좋네요 ㅋㅋㅋ

저희가 가지고 있는 캠핑 용품들은 친구거 인데 저도 캠핑 다니고 싶네요 정말 ㅠㅠ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은 잘 되어 있어요 ^^ 

여름에 꼭 다시 놀러올꺼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