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이곳저곳

밀양 가볼만한곳 추천! 영남알프스얼음케이블카!

반응형

너무너무 추운 요즘 케이블카를 타는건 미...친짓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흰 꽁꽁싸매고 밀양근처 간 김에 케이블카를 타러 갔습니다 ㅋㅋㅋㅋ

역시나 너무 추운 겨울이어서 그런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ㅋㅋㅋ

주차장은 완전 넓었지만 사람은 별로 안보이는데 차는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다 케이블카 타고 위에 계시는가 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그렇게 엄청 살벌하게 추운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 표를 끊으러 룰루랄라 갑니다 ㅋㅋ

표를 끊고 케이블카 타는 시간을 기다렸어요 ㅋㅋㅋㅋ

소인은 37개월 이상부터 비용이 발생합니다 참고하세요^^

표를 끊고 밖에 나가봤어요 ㅋㅋ

앉아서 뭘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구요 ㅋㅋㅋ 이렇게 동물들로 귀엽게 꾸며져 있어요 ㅋㅋ

그래서 아이들은 귀여워 하고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케이블카 타는 시간이 다가오자 준비가 되었더라구요 ㅋㅋㅋ

그걸 보고는 케이블 카 타는 장소로 이동했어요 ㅋㅋ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ㅋㅋ

근데 밑에서 위로 케이블카 올라가는것만 봐도 와~~ 진짜 높다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케이블카를 타고 아빠랑 연우는 밖에 구경을 다정하게 하네요^^

겨울이라 나무들도 그렇게 이쁘진 않았지만 그래도 우린 산에 올라가는거라고 ㅋㅋㅋㅋ 알려주며 밖에 구경중이었어요

꽤 올라오고 찍었는데 높죠 ㅋㅋㅋ 완전 산 하나를 타는거니까 ㅋㅋ 되게 높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고소공포증이 살짝 있는 저는 조금 무서웠어요 ㅋㅋㅋ

봄,가을에 오면 너무 이쁠 것 같아서 이번 봄에 한번 더 갈 예정입니다^^

밑에 밀양이 전체로 다 보이네요^^

연우는 우와우와 저게 뭐야 뭐야 라고 쉴새없이 질문을 했어요 ㅋㅋㅋㅋ

짠~!

도착하고 계단위로 올라가는 길에 찍었는데 우와~ 산 정상이다 ㅋㅋㅋ 하고 바로 사진찍구요

너무 멋졌어요!

높은곳에서 사진을 같이 찍었어요 진짜 너무 배경이 이쁘더라구요 ㅋㅋ

물론 우리의 모습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찍고 위로 올라갔어요 ㅋㅋ 그랬더니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다들 앉아서 풍경을 구경하고 뭘 먹고 있는분들도 계시고 ㅋㅋㅋ

저희도 사진을 남기고는 너무 추워서 ㅋㅋㅋㅋ 잠시 구경하다가 안에 실내로 들어가서 내려가는 케이블카를 기다렸어요 ㅋㅋㅋ 

봄,가을이면 위에서 먹을것도 먹고 노는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내려가는 케이블카를 기다리는 곳이에요 ㅋㅋ 화장실도 한번 갔다오고 앉아서 기다렸어요 ㅋㅋ

기다리고 있으니 사람들이 후루루룩 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줄서서 기다려서 내려갈땐 앉아서 갔어요^^

내려오면서 위를 찍었는데 ㅋㅋ 진짜 높은곳이었긴 했구나 또 한번 느꼈어요 ㅋㅋㅋ

 

추워서 풍경을 제대로 느끼진 못했지만 조금 따뜻한날에는 도시락 싸서 한번 더 가야겠어요

아직 아이가 어려서 등산을 못하니 이렇게라도 느끼고 싶네요 ㅋㅋ

맨날 바다쪽에서만 케이블카를 타다가 산을 타니까 더 좋더라구요 저는 ^^


 

월~일 8:30~16:00

하행막차 16:50

055-359-3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