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청도에 눈썰매장 갔다가 너무 추워서 얼마 있지도 못하고 바로 따뜻한 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저희가 갔을때 눈썰매장이 진짜 바람이 너무 불고 너무너무 추운거에요 ..ㅠ.ㅠ

그리고 눈썰매 줄도 너무 길고 해서... 그냥 조금 놀고 아이도 너무 추워 해서 그냥 맛난 고기나 먹자 하고 주변을 검색해서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름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ㅋㅋ 봄정거장 ㅋㅋㅋ

주차는 그냥 길가에다가 했어요 ㅠㅠ 

저희가 갔을 때 일단 자리가 없어서 대기하는 장소에서 대기를 했어요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가 날 것 같다고 해서 기다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대기장소에 아주 작은 오락실 기계가 있어서 애들도 저희도 좋았네요 ㅋㅋㅋ

안에 내부는 아담해요 ㅋㅋㅋ

안쪽으로 자리가 또 있는 것 같은데 자세히는 못봤어요 ㅋㅋ 좁아서 이리저리 돌아다니기가 그래서요 ㅋㅋ ㅠㅠ

그리고 저는 이렇게 좁거나 사람 많을 때 사진찍기가 너무 부담스러워요 ㅠㅠ

저만 그런가요 ㅠㅠㅋㅋ

메뉴는 아주 심플해요 ㅋㅋㅋㅋ

생삽겹살이랑 미나리 한접시 주문했어요 !!! ^^

밑반찬들이 세팅이 되었어요!

미나리 ㅠㅠ 너무 싱싱하고 맛나보여요

저는 미나리 구워 먹는것도 좋지만 생걸로 그냥 먹는것도 좋아해요 ^^

먹음직스러운 삼겹살이 도착했어요!

미나리까지 푸짐하게 고기를 굽기 시작했어요 ㅋㅋ

다들 아시죠 ㅋㅋㅋ

고기 굽기 시작하면 전부 다 고기만 쳐다보고 있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소주라던지 막걸리 먹고 싶었지만 점심시간이기도 하고 ㅋㅋㅋ 운전해서 부산까지 가기도 해야 하고

그리고 낮부터 술에 취하고 싶진 않았어요 ㅋㅋㅋ

꺄륵 

고기가 다 구워지고 구운 미나리랑도 궁합이 잘맞고 그냥 생미나리랑도 궁합이 너무 잘맞아서 ㅠㅠ

너무너무 맛나더라구요 !!!!

미나리 진짜 포장해서 가고 싶었는데 포장할 정도의 양이 없다고 포장은 안된다 하더라구요 ㅠ 아쉬웠어요 ㅋㅋㅋ

또 삼겹살을 한번 더 먹을까 하다가 오리를 주문했어요!

오리반마리

오리반마리 주문했는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 ㅋㅋ

오리도 너무 맛났지만 저는 역시나 삼겹살이 더더더 맛있는 것 같아요 ^^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역시 볶음밥은 마무리로 최고에요!!! ^^

청도가면 한번 더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


0507-1475-7748

대기가 많이 있을 수 있으니 연락 후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