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전포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곳 추천 전포동 플래터!

반응형

저번에 검색검색 하며 계속 알아본 끝에 전포동 플래터를 찾았어요!!ㅋㅋㅋ 

친구가 전포동에 베이글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가 그 근처에 또 다행히 있더라구요 ㅋㅋ 히힛

전포동 베이글 맛집은 또 글 올릴께요 ^^

입구

입구도 너무 귀엽죠 ㅋㅋ 귀엽고 ㅋㅋ 분위기 좋아보여요 느낌이 따악!!ㅋㅋ

길은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ㅋㅋㅋ 금방 찾았어요 ^^

내부
내부
내부
내부

내부는 넓진 않았는데 분위기 너무 좋죠 ㅋㅋㅋ

천장을 사진을 못찍었는데 ㅋㅋ 천장은 화려하고 완전 더 이뻐요 ㅋㅋ

저희는 혹시나 사람 많아 못들어 갈까봐 꼭 여기 가고 싶었던 저는.... ㅋㅋ 일찍 방문해서 ㅋㅋㅋ

천장에 있는 화려한 조명이 켜지는걸 못봐서 아쉽네요 ㅋㅋㅋ ㅜㅜ

담엔 좀 더 늦게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야외
야외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저희도 야외랑 고민하다가 저흰 좀 이른시간이었어서 더워가지고 ㅋㅋ 패스..ㅠ.ㅠ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서 더 고민이 되더라구요 ㅋㅋ

배가 고팠던 저희는 ㅋㅋ...비프플래터, 바지락술찜에 파스타면 추가 했지요오오오오

메뉴를 주문하고 신나있던 저희에게 ㅋㅋ

오늘의 감정을 한명씩 적어달라고 하셔서요 ㅋㅋ

한명은 짜증, 한명은 기분좋음, 한명은 피곤 이었어요 ㅋㅋㅋ

그 기분에 맞춰 티가 나옵니다 ㅋㅋㅋ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주문한 맥주와 세팅이 되었습니다 ㅋㅋ

맥주는 이름이 기억이..ㅋㅋ 다 생소한 맥주들과 와인이었어요 ㅋㅋㅋ

생소한 와인중에 그냥 고른거라..ㅋㅋ 하 기억이..ㅋㅋㅋ

술이 적혀 있는 메뉴판은 너무 많아서 다 찍질 못했네요 ㅋㅋ 그게 아쉽네요 

맥주 이름 잘 적어놓을껄..ㅠ.ㅠ

비프플래터
바지락술찜

메뉴는 나오자마자 우와~~감탄을 하였어요 ㅋㅋㅋ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맛있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비프플래터는 진짜...ㅠㅋㅋㅋ 와 다양하고 옥수수부터 새우까지 있어서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

바지락 술찜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진짜 맥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너무 좋죠 ㅋㅋㅋ

진짜 여자들끼리 가서 수다떨면서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나이가 좀 들다 보니 너무 시끌시끌하고 노래 소리 크고 한 술집은 이제 별로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가 좀 많이 먹었더니 ㅋㅋㅋ 사장님이 문어샐러드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ㅋㅋ

그것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어딜가든 또 가고 싶은 맘이 들지만 솔직히 한번 간곳 두번은 안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특히나 이렇게 자유부인 하면요 ㅋㅋㅋ

근데 여긴 진짜 친구들이랑 또 오기로 진짜 약속약속 했어요 ㅋㅋㅋ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일,화,수,목 16:00~24:00

금,토 16:00~0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