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전포카페거리 이색 해물찜이 있는 술집 추천!!

반응형

이번에 친구들이랑 전포카페거리에서 놀다가 해물찜 먹고 싶다는 친구가 검색해서 찾은 곳이에요 ㅋㅋㅋ

더보일링 하우스 입니다 ㅋㅋㅋㅋ

친구가 검색해보더니 ㅋㅋ 이색해물찜 미국식이라며 ㅋㅋ 가보자고 해서 찾아갔어요 ㅋㅋ

검색해서 찾아간 곳인데 ㅋㅋ 길은 쉽게 찾았는데 ㅋㅋㅋ

2층에 위치하고 있다는거!! ㅋㅋㅋ 무심코 도착했다고 1층으로 들어가면 안됩니다 ㅋㅋㅋ

이렇게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ㅋㅋㅋ

내부는 아주 아담합니다 ㅋㅋㅋ

 

안에 공간이 작은데 테이블을 막 놔두다 보니 ㅋㅋ 옆 테이블과도 너무 가까운듯한 느낌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사람이 완전 가득해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ㅋㅋㅋ

메뉴는 심플합니다 ㅋㅋㅋ

저흰 보일링씨푸드 small, 하우스 프라이 주문했구요 ㅋㅋㅋ

블랑생맥주, 자몽하이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기본적으로 테이블에 비닐을 깔고는 세팅을 해주더라구요 ㅋㅋㅋ

자몽하이볼
블랑생맥주

술은 뭐 말해뭐해요 ㅋㅋㅋㅋ

둘다 너무 맛있죠 뭐 ㅋㅋㅋㅋㅋ

큰 통에다가 해물찜을 가득해서 들고오셔서 쟁반 같은 곳에 부워버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우와~~ 했어요 ㅋㅋㅋ

비주얼도 맛있어 보이구요 ㅋㅋㅋ

근데 완전 맵찔이 저한텐 좀 매워서 힘들었어요 ㅠㅠ

전 사실 완전 맵찔이 입니다 ㅋㅋ

아이 키우다 보니 요새들어 매운건 먹지를 않아서 ,...ㅠ.ㅠ 

하우스프라이

맵찔이 저는 이것만 먹었습니다 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겉바속촉ㅋㅋㅋ

 

제 친구들은 해물찜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다만 맵찔이들은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


매일 16:00~0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