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삼겹살이 너무 맛있는 집 부엉이마을 ~!

반응형

외식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신랑ㅋㅋㅋ 

그래서 집 앞에 있는 부엉이마을 이라고 새로 생겨서 가게 되었어요~!

새로 생긴지는 좀 된 것 같은데 이제 가보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저번에 여기 양고기집이 있었던 거 같은데 ^^;;

인테리어는 그때와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중간에 일자로 쫙~~해서 옆에 손님들이 앉는걸로 되어 있으며 안에 룸으로 테이블이 4개 정도 따로 있어요

저희는 룸에 자리가 있어서 룸으로 가게 되었어요 ^^

옆 테이블에 다른 단체손님이 있는데 이렇게 구분이 되어 있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

주문은 요즘 여기 QR 로 주문을 합니다~

정말 스마트한 세상이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든 어르신들은 주문도 못하겠어요 ㅠㅠ 그런경우 뭐 불러서 주문하는 경우도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QR을 체크하면 이렇게 메뉴와 호출이 나와요~!

메뉴는 삼겹살, 껍데기,목살,가브리살 이렇게 있네요 ^^

저희는 삼겹살로 4인분 주문, 유자하이볼, 아이먹도록 공기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 완전 깔끔하네요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잘 나와요 ^^

고기는 직접 구워주셔서 더 맛있더라구요 ~~! 크하

고기와 모듬야채에요 ㅋㅋ

모듬야채도 따로 주문했는데  버섯,대파,애호박 있네요 ㅋㅋㅋ

이렇게 고기 굽는곳이 옆에 있으니 고기 굽는분들도 편하고 ㅋㅋ 저희도 보기 편하더라구요 ^^

중간이면 좀 불편하기는 하더라구요 ㅋㅋㅋ

고기가 맛있게 구워졌어요!

크학 

완전 너무 맛있었어요

돼지고기인데 입에서 녹는기분이네요 ㅋㅋㅋㅋㅋ

심지어 저희 아이도 돼지고기랑 김치랑 먹었는데 ㅋㅋ 너무 맛있다고

저희 아이는 고기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ㅋㅋㅋ 여기가서 고기와 김치를 같이 먹는 맛을 알아버렸어요

김치는 원래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6살인데 대단하죠?ㅋㅋㅋㅋ

아이는 이렇게 해서 ㅋㅋ 엄청 많이 먹었어요 ^^

너무 잘먹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ㅋㅋㅋㅋ 진짜 삼겹살 먹으러 간다고 하면 한번 가고 싶고

부모님들도 모시고 한번 가고 싶은 곳이네요 ^^


 

매일 17: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