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맛집 추천! 해물장이 너무 맛있는 송정 미포집 후기

반응형

이번에 아버지 생신이라 어딜 모시고 가지 하다가 ㅋㅋ 저희도 우연히 TV에서 보게 된 ㅋㅋ 미포집

TV 나온곳은 아마 해운대점이겠지요 ㅋㅋㅋ

저희는 송정으로 갔습니다 ㅋㅋ 해운대 왠지 사람이 엄청 많을 것 같아서요 ㅋㅋㅋ

건물 너무 이쁘구요 ㅋㅋㅋ 저희가 한 11시쯤 도착했나 ㅋㅋ 그랬는데

벌써 앞에 대기가 33명 있더라구요 오마이갓 ㅋㅋ

주차는 그냥 길가에 다 주차해놨길래 저희도 따라서 주차했어요 ㅋㅋㅋㅋ

완전 사람이 많을 줄 알았지만 앞에 33팀이나 있을줄은 몰랐어요 ㅠㅠ 

아빠가 그래도 기다리자 해서 ㅋㅋ 주변에서 어슬렁어슬렁 바다보며 조개껍질 줍고 ㅋㅋㅋ 놀았어요 ㅋㅋ

사진은 못찍었는데 대기하면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엄청 넓어요 ㅋㅋ

여기서도 식사할 수 있게 해주지 할정도로 넓었어요 ㅋㅋ

입구가 아주 이쁘게 꾸며져 있네요 ^^

포장도 가능합니다 ^^

저희는  미녀해물장정식 3인으로 주문했어요 ^^ 

기본으로 이렇게 이미 자리에 앉자마자 나와 있네요 ㅋㅋㅋ

아주 깔끔하고 ㅋㅋㅋ 맛있더라구요 ^^

해물장 정식이 나왔어요!!!

완전 저기 노른자 들어있는건 잘 섞어서 ㅋㅋ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밥도 먹음직스럽고 누룽지 먹을 수 있도록 뜨거운 물도 같이 주네요 ^^

 

해물 모듬장 너무 맛있었어요

바닥에 깔려있는 국물조차 그냥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

다 너무 맛있는데 가리비 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저희 신랑이랑 아버지는 완전 게장에 빠져가지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담에 가면 모듬장으로 시키는것 보다 맛있는거 먹고 싶은거 위주로 단품으로 몇개몇개 주문할 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저희 아버지는 너무 잘 드셔서 간장게장 추가로 포장해 드렸답니다 ^^


월~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타임: 15:30~16:30

라스트오더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