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장작감성, 수영장이 있는 노커포레스트!

반응형

청도에서 리조트 갔다가 아침에 브런치도 먹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곳으로 가자 해서 찾아본 곳이 노커포레스트 입니다!!

도착하면 주차장이라고 적혀 있지는 않지만 주차선이 있어요 ㅋㅋㅋ 주차선에 주차를 완료하고 내리자마자 보이는

수영장!!!!

아니 카페에 수영장이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아이 데리고 오면 좋아할 것 같아요!!^^ 

여름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ㅋㅋㅋ

입구

입구 옆쪽에는 장작이 보관되어 있었고 아마 길고양이 먹으라고 사료와 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맘이 따뜻하신 주인분이시네요 ^^

그래서 그런지 고양이가 익숙하게 여기로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주문하는 곳

프렌치토스트가 안되서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ㅠㅠㅠ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까르보나라, 트리플머쉬룸샌드위치, 생딸기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 했어요!

가격이 싸진 않네요 ^^;;

실내모습

실내는 아주 넓고 깔끔했어요!!

아침 일찍이라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ㅋㅋㅋㅋ 

카페에 딱 들어가니 통유리로 보이는 카페 뒷공간!!

또 여기에 수영장이!!!!!!!!!!!!!!!!!!!!! 정말 여름에 안올 수 없게 만드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작으로 불을 피워 따뜻하게 밖에 있을 수 있게도 되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외공간이 넓은 만큼 잘 활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옆쪽으로 나가니 또 건물이 있길래 가보니까 각각 룸들이 또 있더라구요!!

이렇게 프라이빗한 공간들이 몇개 다다닥 붙어 있었어요 ㅋㅋㅋㅋ

단체로 와도 걱정 없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그 룸사이사이에 있는 전신거울 ㅋㅋㅋㅋ 우리가족끼리 사진찍고 ㅋㅋ 재밌었어요^^

사람이 별로 없으니 좋네요 ㅋㅋㅋㅋ

야외에도 이쁜 곳들이 많아서 따뜻해지면 오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오늘은 추워서 일단 실내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먼저 나온 생딸기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ㅋㅋ

딸기라떼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아이가 엄청 좋아했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좀 강해서 저한텐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ㅠㅠ

까르보나라
트리플머쉬룸샌드위치

두개 다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ㅋㅋ

까르보나라는 뭐 말해 뭐합니까 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버섯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는 버섯이 더 있었음,,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하나 더 주문할껄 하는 아쉬움도 있었어요 ㅋㅋㅋ

맛있게 먹고 야외에서 사진도 찍고 재밌게 있다가 갔어요^^

다음번에 따뜻해지고 여름이 오면 꼭 다시 오고 싶네요!


매주 목요일 휴무

토,일: 11:00~20:00

월,화,수,금: 11:00~16:00

☎ 070-4143-61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