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부산 명지 근처 카페 추천!! 엔브릿지!

반응형

이번에 친구랑 아이 데리고 커피 마시러 가고 싶다 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최근에 오픈했다고 적혀 있는 엔브릿지를 가게 되었어요 ㅋㅋ

강서구 명지 특성상 워낙 부부들이 많고 아이도 많고 한 동네라서 여기 근처엔 왠만해선 노키즈존은 못본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아이 있는 저한텐 좋습니다!

물론 아이 데리고 가는 엄마아빠들은 그 카페가 노키즈존이 되지 않게 매너를 잘 지켜줘야겠지만요 ^^

네비를 찍고 갔는데 ㅋㅋ 금방 잘 찾을 수 있었어요 ㅋㅋ골목도 아니고 길가쪽이라서 찾기가 쉬웠어요 ㅋㅋ

주차장도 카페 앞에도 가능하고 옆에 골목으로 가면 주차장도 있어요!

이렇게 넓은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는 걱정 없었어요 ^^

주차를 여기에 하고 신나게 걸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

걸어가서 딱 들어가고는 내부가 넓고 이뻐서 좋았어요!

안쪽이 넓게 쇼파가 있구요 ㅋㅋ 앞쪽에도 조금 옆쪽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오픈시간이랑도 확인해보세요^^

카페가 인기가 많네요 ㅋㅋㅋㅋ

남은 빵이 별로 없었어요 ㅋㅋㅋ 아이들은 빵을 보고는 흥분을 했습니다 ㅋㅋㅋ 조용히 하라고 하라고 진정시킨 뒤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어요!

제 친구는 바닐라빈라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가 덜하게 달라고 했습니다!

옆에 보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음료수와 디저트가 또 있네요 ㅋㅋㅋ

저희 아이들 누디주스 각각 하나씩 하고 딸기티라미수도 주문했습니다!

근데  주문을 하니 40분을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또 애들 데리고 어디 가기가 너무 힘들 것 같아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ㅠㅠ 

이쁜 스피커엔 노래가 흘러 나오고 옆에 또 자리가 있네요!

이렇게 건물 뒤쪽으로도 갈 수 있는데 ㅋㅋㅋㅋ 가는 길도 이쁘네요

건물 뒤쪽으로 가면 자리가 많이 있는데 ㅋㅋㅋ 저희가 갔을 땐 앉을 자리가 딱 한군데..ㅋㅋ

여기 ㅋㅋㅋㅋ

근데 봄,여름,가을엔 밖에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야외에도 자리가 조금 있구요 ㅋㅋㅋ 아이들도 뛸수도 있겠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어서 뒤쪽을 사진을 다 못찍었는데 ㅋㅋㅋㅋ

저는 사람이 많으면 막 사진 찍기 조금 부끄럽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들 사진찍으면 뭐하나 쳐다보고 하는게 좀 민망하더라구요 ㅋㅋㅋ

뒷편 자리를 포기하고 앞쪽으로 와서 자리를 잡고는 빵 주문한것과 누디주스는 금방 나왔어요 ㅋㅋ

이렇게 이쁘게 나오네요 ㅋㅋㅋㅋ

아마 밑에 영어신문? 때문에 더 이쁘게 보이는 거겠죠 ㅋㅋ 갬성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빵을 자르기도 전에 서로 한입씩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도 귀엽게 먹고 음료수도 먹는게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소리지르지 못하게 주의하며 잘 앉아 있었습니다^^

시간이 좀 ~~ 흘러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커피부터 나오고 디저트가 나중에 나왔어요 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커피도 두개 다 맛있구요 ㅋㅋ 다만 디저트는 조금 먹으니 너무 달더라구요 ㅋㅋㅋ 원래 단맛으로 먹긴 하니까...ㅋㅋ

이리저리 찍어도 다 이쁘네요 카페가 ㅋㅋ 흑백으로 찍으니 더 분위기 있고 이쁘네요 ㅋㅋ

다음번엔 아이없이 친구들이랑 간단하게 커피 마시러 또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