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디저~트

밀양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카페 추천! 카페 산내랑!

반응형

이번에 밀양에서 캠핑하고 정리를 다 하고 집에 가기전 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주변에 있는 카페 검색해서 가게 되었고 디저트도 괜찮아보이고 해서 갔어요!

주차장은 건물 옆쪽 공터에 주차해서 아주 편하게 이용했어요!

입구

2층으로 되어 있으면서 커보이구요!

유리통장이 더 개방감을 줘서 넓어보이고 좋더라구요 ^^

1층에도 앉을 자리가 많아요^^

저희는 아이도 있고 하니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유리통장 밖으로는 전부 사과나무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 밀양 얼음골 사과!! 

거리 곳곳에 사과를 판매하는 곳이 많이 보였어요! 

케이크 주위 연우 손 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먹을래 저거 먹을래 아주 난리였어요 제발 사줄테니 조용히 해~~~! ^^;;

저희는 얼음골사과주스, 딸기라떼, 아인슈페너, 바닐라빈라떼, 치즈케이크, 딸기케이크, 크로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아주 어마어마하게 돈이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

2층에도 자리가 있고 2층에 화장실이 있어요

루프탑도 있지만 아이들이 가기엔 위험해서 올라가보진 못했네요 ㅠㅠ

2층
2층
2층

2층은 더 넓고 사람들 많이 가더라도 자리는 걱정 없겠더라구요!!^^

아주 깔끔하고 좋네요

밖에 보이는 사과나무가 인상적이네요!

2층 화장실 입구
와이파이 비밀번호, 물
1층

1층 한쪽벽엔 아주 멋지게 장식이 되어 있네요 ㅋㅋ

저흰 아이들에게 만지지말고 앉아서 먹자 신신당부 하고 아이들 돌아다니지 못하게 했습니다!

짜잔~~! 다 나왔어요

커피도 맛있고 특히나 크로플이 진짜진짜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네요 ㅋㅋㅋ

저는 간다면 크로플은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아이들이 사과주스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밀양에 캠핑을 가거나 한다면 한번 더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 가는길에 사과를 한봉지 사서 갔는데 역시 밀양얼음골 사과 ㅋㅋㅋ

너무 맛있습니다^^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월,화,목,금: 10:00~19:00

◆ 토,일:09:00~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