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점심시간에 밥 먹으러 가기에도 너무 좋은 차돌풍 ~!

반응형

이번에 신랑이랑 진짜 오~~랫만에 데이트를 했어요 ㅋㅋㅋ

둘다 연차를 딱 쓰고 ㅋㅋ 아이 등원시키고 ^^ 영화보고 밥먹고 ㅋㅋ

이게 얼마만인지 ㅋㅋㅋㅋ 

데이트 하면 뭐먹지 양식인가 ㅋㅋ 어쩌지 하면서 걸어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ㅋㅋㅋ

요즘 인테리어도 중요하죠 깔끔한 느낌, 정돈된 느낌을 주니까요 ㅋㅋ

오늘남긴 고기 ㅋㅋ 당연히 생각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되는 말이네요 ㅋㅋ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국수특선 하나, 찌개특선 하나 주문했어요 ^^

국수는 김치말이국수 찌개는 차돌된장으로 주문했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넓었어요 !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 저희가 나갈땐 다 나가서 그때 사진을 후다닥 찍었어요 ^^

주문하고 나서 밑반찬이 나오고 고기가 나왔어요

와 차돌박이 나와서 먹는건 진짜 얼마만인지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다음엔 저녁에 와서 맥주한잔 하고 싶었어요 ㅋㅋㅋ

근데 우린 좀있다가 아이도 데리고 가고 해야 하니까 술은 패스~~ ㅋㅋ

보글보글 차돌된장이 나왔어요!

악 차돌된장에 차돌박이 엄청 많구요 ㅋㅋㅋ 된장찌개 양도 많네요 ㅋㅋ

너무 맛있어용 !!!

구이 필요없이 그냥 찌개랑 밥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더라구요 ^^

김치말이 국수 입니다!

시원하고 새콤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김치말이 국수는 진짜 차돌박이 구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

 

이렇게 한개씩 해서 두명이서 먹으니 너무 배부르고 ㅋㅋ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점심특선으로 가기에도 좋고 저녁에 가서 또 술한잔 하며 차돌박이 먹고 싶네요 ^^


월~일 :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전화번호

0507-1404-929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