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조개구이 먹고 싶을 땐 여기로~!! 조개대교 전포점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자유부인을 하면서 친구들이랑 했던말이 ㅋㅋㅋ

진짜 아이를 데리고 외식할 때 고기부터 해서 횟집까지 안다니는 곳이 없다면서 ㅋㅋㅋ 횟집 가도 생선구이 주면 되니까요 아이들한테 ㅋㅋㅋ

그런데 조개구이는 아이를 데리고 외식하기엔..좀 ㅋㅋㅋ 그렇죠

아이들이 먹을 게 없어요 특히나 저희 아이들은 다 어려서요 ㅠㅋㅋㅋ

그래서 우리 자유부인 할 때 조개구이를 먹자!! 해서 ㅋㅋㅋㅋ

전포동에서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에요 ㅋㅋㅋㅋ

만나는 장소가 전포동이었기때문에 주변을 검색해서 찾았는데 한군데!!! 딱!!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2층에 있어요 ^^

계단이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

특히나 술먹고 내려올 땐 넘어질 수 있으니까요 ㅋㅋㅋㅋ

매장안은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고 좋네요 ^^

저희는 빨리 와서 다행히 앉을 자리가 있었네요 ^^

저희는 메뉴 한참을 고민하다가 

영도대교, 해물전골(빨강) 주문했어요 ㅋㅋㅋ

조개구이만 먹기엔 좀 아쉬워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이렇게 세팅이 되네요 ^^

소주, 토닉워터 시켜서 먹었는데 ㅋㅋㅋ 이날따라 토닉워터랑 같이 먹으니 소주가 왤케 달고 느끼하고 이상한지 ㅋㅋㅋ

결국엔 생소주로 달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영도대교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양은 3명이서 먹기 적당했어요 ^^ 

조개구이와 같이 먹게 치즈도 주셔서 치즈와 같이 구워 먹었어요 !!

크학 이게 얼마만인지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요!!!

비주얼도 너무 맛나보이네요! ㅋㅋ

탕까지 나왔어요 ㅋㅋㅋ

역시 빨간국물 캬 ㅋㅋㅋㅋㅋ 너무 맛나더라구요 ㅋㅋ

역시 쇠주엔 국물이 또 있어야 술술 들어가죠 ㅋㅋㅋㅋㅋㅋ

전복도 아주 싱싱해보이구요 ㅋㅋㅋ

고기도 구워서 양념이랑 먹으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

자유부인을 만끽하기에 너무 좋은 장소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동그란 테이블에 앉아서 소주 먹으며 예전 이야기 지금 아이들 이야기 하면서 ㅋㅋ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희는 전포동 가면 또또 여기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

물론 조개구이 먹으며 밖을 봤을 때 바다뷰가 촤악~펼쳐지면 더 좋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 바다뷰가 펼쳐진다고 해도 바다를 볼 시간이 없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조개구이 먹고 싶을 때 또 한번 자유부인으로 해서 가야겠어요 ^^


 

월~목 17:00~24:00

금 17:00~01:00

토 16:00~01:0

일 16:00~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