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맛집 추천! 갈매기살, 작은 놀이방이 있는 고기집! 부산갈매기!

반응형

작은 놀이방이 있기도 하고 맛있는집인데 아직 안가봤냐는 소리를 들어서 ㅋㅋ 이번에 부산갈매기라고 하는 고기집을 가게 되었어요!

상가2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바로 딱 보이네요!

한 6시반쯤 이었는데 사람이 꽤 많네요 ㅋㅋㅋㅋ

딱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이블도 있구요 뒤쪽 룸처럼 따로 구분되어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들어갔는데 연우 어린이집 부터 같이 다닌 친구네 가족이 밥을 먹고 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반가웠어요 ㅋㅋ

메뉴판을 따로 주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저기에 붙어 있는 메뉴판을 보고 소금구이, 된장찌개, 밥 주문 했어요! 

맛있는 기본반찬들이 세팅이 되었어요! ㅋㅋ

갈매기살 너무 맛나보이네요 ! ㅋㅋㅋ

저희는 양념보다는 그냥 고기파라서 ㅋㅋ 소금구이 주문했어요 ^^ 

고기랑 같이 맥주도 캬 

진짜 너무 맛나네요 ㅋㅋㅋ

저런 불판이 저는 오히려 많이 타지는 않을지 걱정했는데 ㅋㅋㅋ 잘 구워더라구요 ^^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아이도 밥이랑 너무 잘 먹더라구요 ^^

된장찌개가 나오면서 반찬이랑 나왔는데 ㅋㅋ

와 된장찌개 진짜 미쳤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신랑은 완전 싹싹 남은 된장찌개랑 밥이랑 아주 야무지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입구쪽에 보면 아주 작은 놀이방이 있는데 아이들은 여기서도 신나더라구요 ^^

놀이방 있고 없고의 차이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는 아주 중요합니다..........ㅋㅋㅋㅋㅋ

입구에는 커피가 있었는데 ㅋㅋ 신랑은 결국 못먹고 집으로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살 먹고 싶으면 한번 또 가야겠어요 ㅋㅋ 미니 놀이방도 있고 좋네요 ^^

저희가 먹고 있는중에도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 인기 있는 집이긴 한가봐요 ㅋㅋㅋ


매달1,3번째 일요일 휴무

매달 2,4주 월요일 휴무

16:3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