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아트몰링 키즈카페! 잼팍어드벤처 다녀온 후기!

반응형

요즘 아트몰링부산본점 문화센터를 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발레를 다니고 있답니다^^

다음엔 문화센터 후기 알려드릴께요 ㅋㅋㅋㅋ 

문화센터를 다니다 보니 아트몰링에서 또 어딜 가보지 하다가 키즈카페 잼팍어드벤처가 있길래 가봤어요 ㅋㅋ

저희는 미리 아이들꺼는 네이버에서 예매했구요 어른들만 현장으로 결제했어요 ㅋㅋㅋ

네이버로 예매하는게 좀 더 저렴해요 ^^

밖에서도 보이는 이 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글빙글 천천히 돌아서 아이들이 올라갔다 내려왔다 즐거워 하더라구요 ㅋㅋㅋ

 

신발장 엄청 넓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락실에서 보이는 게임기도 많네요 ㅋㅋㅋㅋ

저랑 친구는 아이들끼리 놀때 저희도 게임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조금 큰 아이들은 여기에서 게임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추억의 보글보글 게임도 있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저흰 못했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언제나 많은 ㅋㅋㅋㅋㅋ

저도 들어가서 공 던지고 재밌게 놀아요 ㅋㅋㅋ 신랑이랑 가면 저랑 신랑이 더 재밌게 논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연우가 아주 신나게 뛰네요 ㅋㅋㅋㅋㅋ

연우는 엄청 높이 잘 뛰어요 ㅋㅋ 뛰는 모습이 너무 웃기면서 기특하고 그렇네요 ㅋㅋㅋㅋㅋ

 편백존 아주 아담하지만 ㅋㅋ 편백이 엄청 많아서 잘 놀더라구요 ㅋㅋㅋ

아이들이 뛰어다니기 너무 넓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연우는 어딜가나 뛰어다는걸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과 먹거리들이 파네요 ㅋㅋ 

 밥 먹을거는 라면밖에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ㅋㅋㅋ 

 그리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자리가 너무 없어서 ㅜㅜㅜ 한참을 저희도 서 있다가 앉게 되었어요 ㅠㅠ

옷을 갈아입고 사진찍고 하는 공간이 있어요 ㅋㅋ

 옷 상태가 그렇게 좋진 않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

 

문화센터 끝나고 저희는 자주 갔었어요 ㅋㅋㅋㅋ

 토요일 특별히 어디 가야할 스케줄이 없으면 문화센터 끝나고 자주 다녀왔어요 ^^


 

매일: 10: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