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실내에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키즈카페! 와우쥬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양산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이 주변에 어디 갈데 없을까 검색하다가 ㅋㅋ

와우쥬 있어서 가봤어요 ㅋㅋㅋㅋㅋ

다들 후기에 깨끗하다고 해서 갔어요 ㅋㅋ

간혹 실내에 동물이 있는 경우엔 너무 냄새가 나서 힘든데 ㅋㅋㅋ 여긴 일단 가보기로 했어요!

검색해서 찾아갔구요 건물외관에 완전 크게 붙혀져 있어서 금방 찾았어요 ㅋㅋㅋ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했어요!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너무 순둥하고 귀여운 고양이 ㅋㅋㅋ

옆에서 같이 고양이 보던 언니가 귀를 저렇게 만졌는데도..ㅋㅋ 가만히 있어요 

너무 순둥이 아니에요 ㅋㅋㅋㅋ 저희집 고양이도 순둥이지만 ㅋㅋ 그래도 도망은 가는데 ㅋㅋ

얘는 이제 적응이 된건지 가만히 있더라구요 ㅋㅋㅋ

기특하고 순둥이라 귀여우면서도 뭔가 안쓰러운 ^^;;

요금 안내가 되어 있구요 ㅋㅋㅋ 동물들 줄 간식바구니 하나와 구매했어요 ^^

너무 귀여운 강아지 두마리가 눈에 들어왔어요 ㅋㅋㅋ

너무 순둥순둥하고 너무 작아서 귀엽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깜찍했어요!

조금 덩치가 큰 강아지도 있어요!

돼지 2마리가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간식엔 역시 너무 적극적이라 ㅋㅋㅋ

아이가 놀랐어요 ^^;;

손까지 깨물려고 해서 애가 놀라서 돼지가 싫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소도 간식에 적극적이라 아이가 또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간에 큰 거북이와 작은 거북이도 있었는데 잘 다니더라구요 ㅋㅋ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귀여운 토끼들도 가득하네요 !~!

연우는 토끼가 너무 귀여워서 한참을 토끼를 보고 있었어요 ㅋㅋㅋ

어찌나 간식바구니에 있던 간식을 다들 잘먹는지 ㅋㅋㅋ

알파카는 너무 커서 엄청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연우도 귀엽다라기 보단 너무 커서 또 놀라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강아지들도 돌아다니고 돼지도 돌아다니고 염소도 돌아다니고 ㅋㅋㅋㅋ 

뭔가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어캣도 그냥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아이들이 계속 안고 있고 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

연우도 안고 싶다고 했는데 나중에는 미어캣들이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지 사람이 만지기만 해도 승질내고 소리 지르고 도망다니더라구요 ㅋㅋ

안타까웠어요 ㅠㅠㅠ

거미, 뱀, 카멜레온 등 다양한 파충류들도 있었어요!ㅋㅋ 신기했어요 ㅋㅋ

도마뱀은 체험도 가능해서 신랑 손에 올렸는데 연우는 만져는 봤지만 손에는 못 올리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작은 공간에 알차게 동물들, 파충류들을 봐서 너무 좋았는데 ㅋㅋㅋ

작은공간에서 돌아다니는 동물들도 많고 해서 너무 정신이 없었꼬 ㅋㅋㅋ 앉을 자리가 별로 없어서 ㅜㅜ

결국 일찍 나왓어요 ㅋㅋㅋㅋ


매주 월요일 : 정기휴무

화~일: 10:30~18: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