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부산 명지 실내 동물원 ! 라라쥬

반응형

이번에 부산 명지에도 실내동물원이 생겼다고 해서 후다닥 찾아갔어요 ㅋㅋㅋ

CGV 건물에 있어서 찾기도 쉽구요 ㅋㅋㅋ 저번엔 진짜 지하주차장이 텅텅이었는데 ㅋㅋ 확실히 아이가 많은 명지..ㅋㅋ

실내동물원의 영향인지 지하주차장에 차가 아주...ㅋㅋ

주차할 때가 없어서 건물 맞은편 공터에 주차하고 갔어요 ㅠㅠ

딱 들어가면 이렇게 표를 구매하러 가는 곳과 음료수랑 먹을 거 사는곳이 나눠져 있네요!

입장권과 같이 체험간식도 같이 구매했어요 ^^

더워서 뭘 좀 마시고 싶었는데 동물을 좀 다 보고 자리를 잡고 주문해야겠다 했어요 ㅋㅋ

그런데 결국 동물을 다 보고는 자리도 잘 없고 그냥 아이 데리고 바로 갔어요 ㅋㅋㅋ ㅜㅜ

간식

딱 들어가면 먼저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ㅋㅋㅋㅋ 앉아서 쉴수도 있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데 ㅋㅋㅋ

저희가 갔을 땐 사람이 많아서 자리 잡고 앉기가 힘들었어요 !

여기 자리에서 작은 문이 하나 있는데 그걸 열고 들어가면 동물들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안에 갇혀 있지 않고 이렇게 돌아다니는 동물들도 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근데 애들이 간식 바구니 부터 킁킁 냄새맡고는 막 그냥 먹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들고 다니고 아이들한테 집게로 한개씩 줬어요 ^^

양, 돼지의 적극성에 아이가 처음에 조금 놀랐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는 거북이가 있는데 너무 작은 아기들도 있어서요 ㅋㅋㅋ 움직이지 않고 있으니 아이가 장난감이냐면서

물어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고 귀여운 동물들을 보며 아이는 신이 났어요

그리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너무 깨끗하고 냄새도 안나서 좋았어요!

다른한쪽편엔 문 열고 들어가는 곳인데 새가 가득했어요 ㅋㅋㅋ

새를 보고는 너무 좋아하구요 ㅋㅋ 간식을 이용해서 새가 손에 올라오니 애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그리고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는데 도마뱀 종류도 많았어요!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젤 중요한 여기는 착한 뱀이 있어요 ^^

너무 귀엽죠 뱀도 너무 순하고 ㅋㅋㅋㅋ

아이도 만지고 좋아하더라구요 다만 뱀이 정말 너무 피곤할 것 같았어요 ㅠㅠ

우리도 피곤하게 한 것 같아서 미안하네요 뱀한테...

 

\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카비파라가 있었어요!! 꺅

아이보다 제가 더 좋아한듯요 ㅋㅋㅋㅋ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특히 발봐요 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미어캣은 정말 너무 빠르고 ㅋㅋㅋ 밥을 주니까 먹는거 봐요 ㅋㅋㅋ

넘 귀여웠어요 ^^

 

저희동네에 이렇게 실내동물원이 생겨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구요 

다만, 관리를 잘해주셔서 동물들도 스트레스를 덜 받았으면 좋겠네요 ^^ 그리고 깨끗하게 유지가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