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공간대여 후 수영장이며 단독으로 사용하고 놀 수 있는 곳! 추천!

반응형

이번에 아이들 방학인데 ㅋㅋㅋ 바쁜 저희 부부는 맨날 돌아가면서 일하고 ㅜㅜ 쉬고 

그래서 가족끼리 보내는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ㅠㅠ 너무 속상하네요

연말,연초에는 워킹부부들은 항상 바쁘답니다 ㅠㅠ

그래서 근처 가까운곳이라도 잠시라도 놀러를 가자 하는 맘에 친구들이랑 예약한 곳 이에요 ㅋㅋ

명지 국제에 있는 성비키즈풀!

수영장도 단독으로 있고 갬성이 풍기는 이쁜 곳 이었어요 ㅋㅋㅋ

제일 먼저 눈에 띄는 수영장!!!!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고 너무 깊은곳이 아니라 아이들도 안전해요 ^^

다만 계단 같은곳에 무릎을 다칠까봐 조금 걱정은 되었어요 ㅋㅋㅋ

수영장 옆엔 샤워공간과 빨래,건조도 있구요! 몸을 말리는 기계도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아이들이 쉬~~할 수 있는 변기도 있구요 

근데 어른들 화장실은 안에 따로 있지 않고 밖에 있어요 ㅠㅠ 그게 조금 아쉽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실컷 물놀이 하고 샤워하는 공간도 있고 머리도 말리고 몸도 말리고 수건도 있고 하니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수영장 옆에는 이렇게 귀여운 비치의자까지 ㅋㅋㅋㅋ

저기 앉아서 사진 찍을려고 해도 찍을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ㅋ 뛰어논다고 사진 찍기를 거부했어요 ㅋㅋㅋ ㅠㅠ 

수영장 옆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원목으로 다 꾸며져 있어서 엄마들을 혹 하게 만드는 공간입니다 ㅋㅋㅋ 우리 아기 방 이렇게 해놓고 싶다 이런 맘이 들게끔 해놨네요 ㅋㅋ

그리고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서 2층 공간도 따로 있고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ㅋㅋ

2층 공간에도 놀 거리가 있고 피아노도 있어요 ㅋㅋㅋㅋ 

2층은 좁아서...ㅋㅋ 제가 못가봤는데 아이들의 피아노 소리가 울러 퍼졌어요 ㅋㅋㅋㅋ

올라갔다가 위에서 놀고 미끄럼틀타고 내려오고 ㅋㅋㅋ 완전 신나게 놀았어요 ㅋㅋ

미끄럼틀이 좀 높아서 전 무섭던데 ㅋㅋ 아이들은 잘 타더라구요 ㅋㅋㅋㅋ

간단한 식기와 냉장고가 있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식탁자리가 크게 있어 다같이 밥 먹고 엄마들은 따로 또 술도 마시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고 수다 공간이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그리고 식탁자리에서 아이들이 노는걸 다 지켜볼 수 있으니 ㅋㅋ 너무 좋았어요!

배달음식 시켜서 신나게 먹고 놀았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에 전동오토바이가 2대 있었는데 ㅋㅋ 아이들이 너무 잘 타고 좋아하는거에요 ㅋㅋㅋ

속도도 너무 빠르지 않구요 ㅋㅋㅋㅋ 친구들이 전부 이거 사주고 싶다고 난리였습니다 ㅋㅋㅋㅋ

오토바이 잘 타는게 너무 귀여우면서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게 잘 노는 아이들 ㅋㅋ

겨울인데도 이렇게 따뜻한 물에 신나게 물놀이 할 수 있으니 아이들이 더 신나보였어요 ㅋㅋㅋ

너무 좋았어요 ^^

수영복 입고 너무 신나게 사진 이쁘게 찍어준 울애기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공간이었던 것 같아요 ^^

다음번에 친구들이랑 또 가기로 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