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6살 아이! 윙크 수학,영어,한글 체험 !

반응형

저희 아이는 5살때부터 한솔을 수업했어요!

한솔은 교구랑 책이랑 다 사야하는 부담감이 있지만 따로 약정기간은 없어요!

그리고 선생님이 직접 집으로 찾아와서 수업을 하구요 ㅋㅋㅋ 각 과목당 한 20분? 정도 소요가 되었어요 ㅋㅋ

제일 장점은 선생님이 찾아와서 한다는거! ㅋㅋㅋ

그런데 워킹맘인 저한테는 선생님과 시간 맞추기도 어렵구요 ㅠㅠ 저희 아이는 낯가림이 있어 선생님이랑 친해지고 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수업을 하더라도 엄마 엄마 옆에서 찾고 중간에 딴짓하고 하면 20분이란 시간이 너무 아까웠어요 

ㅠㅠㅠ 그렇다고 애를 막 다그치고 뭐라하면서 집중하라고 할수도 없고 ㅋㅋㅋㅋ 좀 그랬어요 ^^''

어느날 연우가 나 수업하기 싫어 나 놀고 싶어 하더라구요 ㅋㅋ 맨날 놀았으면서 ^^;;

그래서 한솔을 stop 하구요 이제 6살이 되었으니 그래도 다른거 체험이라도 한번 해서 흥미가 있으면 시켜볼까 하는 맘에 윙크를 체험하게 되었어요

그전에 밀크티아이도 했었는데 밀크티아이는 저희 아이가 영 집중을 못하더라구요 ㅋㅋㅋ 

개인성향 차이겠죠?ㅋㅋㅋ

귀엽고 아주 깜찍한 태블릿이 배송되었어요 ㅋㅋ

일주일 체험이었구요 저희 사촌언니도 하고 있다고 해서 지인추천으로 해서 신청했습니다!

위에 전원버튼이 있구요 

옆쪽에 충전기 꽂는곳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체험신청을 하니 책이 몇권 같이 배송되었어요 !

그리고 태블릿에서 수업하는 내용을 다시 복습할 수 있는 책도 있었어요!

종이에 적고 하는연습도 하는게 좋으니 책도 따로 복습하게 나오니 전 좋더라구요 ^^

체험수업을 진행하는데 아이가 너무 재밌어 하고 시키는대로 척척 누르면서 잘 하더라구요 

우리 아이 많이 컸네 싶은 생각에 F 엄마는 또 울컥 ㅋㅋㅋㅋ

 

너무 재밌어 하는 모습에 ㅋㅋㅋㅋ 좋더라구요 

저는 체험하는 며칠동안 저는 설거지 하고 뭐 할때도 아이 혼자 척척 수업하면서 보구요 

수업이 다 끝나고 나면 영어흘려듣기 라는걸로 영어노래를 틀어놓을 수 있고

그렇다 보니 티비를 일주일 내내 킨 적이 없어요!!

뿌듯하더라구요 ^^

연우는 엄마 이거 내거야? 아니면 다시 가지고 가는거야? 하길래 연우꺼 하고 싶어? 하니까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말에 연우 엄마아빠는 바로 결재 ㅋㅋㅋㅋㅋㅋ

윙크는 처음부터 교구를 사거나 하는건 아니기 때문에 2년 약정이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저는 한글,수학,영어 다 신청했구요! 책도 배송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화상수업을 통해 선생님과 복습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어요!

나중에는 화상수업 하지 않고 제가 같이 복습해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일단 처음이나 선생님과 화상수업을 하기로 했어요 ^^

 

저는 아직은 완전 만족입니다 ^^

티비를 켜지않고 이런게 이 수업하고 노래 듣고 하는것만으로도 너무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