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아이와 가기 좋은 키즈카페 추천!! 양산 잭슨나인스 다녀온 후기!

반응형

저희집 주변에 키즈카페는 너무 자주 다녀서 이제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다가 ㅋㅋ

검색해서 우연히 찾은 잭슨나인스 키즈카페에요! ^^

사진으로 봤어도 좀 큰애들이 가면 더 잘놀겠다 싶긴 했지만 ㅋㅋ 그래도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입구에서 들어가면 신발장이랑 있고 그리고 매점 같이 먹을 곳이 있고

그 다음 안에 들어가니까 크게 ㅋㅋ 놀곳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분위기가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벽에는 완전 화려한 조명들이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액티비티하게 놀고 나면 ㅋㅋ 안쪽에는 아주 큰 미끄럼틀이 있는데 ㅋㅋㅋㅋ

아주 크더라구요 ㅋㅋㅋㅋ

 

미끄럼틀이 크고 그 위로 이렇게 이쁘게 조명이 나오니 ㅋㅋㅋ 아이가 너무 신기해하면서

좋아했어요 ^^

역할놀이 하는 곳도 있어요 ㅋㅋㅋ

병원,경찰서,소방서 있는데 ㅋㅋㅋㅋ 경찰서는 감옥이랑 있꾸요 ㅋㅋ 소방서는 그냥 옷이랑 있던데 ㅋㅋ

역할놀이 하기엔 좀 약간 ㅋㅋㅋㅋㅋㅋ 옷만 있어서 다른 소품들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ㅋㅋㅋ

중간쯤에 공구놀이, 주방놀이가 작게 마련되어 있네요 ㅋㅋㅋㅋ

점프점프 하는공간과 볼풀장이 엄청커요 ㅋㅋㅋㅋ 근데 큰 아이들이 막 뛰어다녀서 작은 저희 아이는 위험해 보였고

아이도 무서워하더라구요 ㅋㅋㅋ

 

여기는 제일 좋은건 공연이 있어요!

저희는 마술공연이랑 비눗방울 공연 2개를 봤는데 ㅋㅋ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공연을 앉아서 기다리는 모습들이 너무 귀엽네요!

바닥에는 아이들만 앉도록 하고 옆쪽이랑 뒤쪽 의자에 부모님들이 앉아 있을 수 있어요 !

약간 억지미소긴 하지만 ㅋㅋㅋㅋ 공연을 기다리는 모습이 설레여보이네요!

마술은 저도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공연도 있고 넓고 좋았는데 ㅋㅋㅋ 저희 아이 또래보단 좀 큰 아이들이 가면 훨씬 좋아할 것 같아요 ^^


월,화 휴무

토,일:10:00~21:00

수,목,금: 11:00~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