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아트몰링 부산본점 발레 문화센터 다녀온 후기!!

반응형

이번에 저희 아이가 예전부터 발레발레 노래를 불러서 ㅋㅋㅋ 발레 학원을 보낼려고 하다가 학원 막상 보냈는데 또 흥미 없어하고 하기 싫어 할까봐 ㅋㅋㅋ

연우 친구와 시간을 맞춰서 토요일로 문화센터 발레를 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처음엔 어색해 했지만 너무 즐거워하고 잘 따라해요 ^^

주차하고 10층으로 가면 문화센터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문하센터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사람들이 아주 많아요 ㅋㅋ

특히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습니다 ㅋㅋㅋ

데스크 옆에 보면 벽에 수업과 시간 그리고 장소도 있어요 ㅋㅋㅋ

1 다목적 이렇게 되어 있는 게 수업하는 곳 이름이에요 ㅋㅋ

저희는 11시반이에요 ㅋㅋㅋㅋ 4-5세 체형교정 발레 입니다 ㅋㅋㅋ

 

처음 발레를 하면 발레복이랑 신발 , 레깅스 선생님한테 구매도 가능해서 저희는 선생님한테서 구매했어요 ㅋㅋ

연우가 고른 옷 이에요! ㅋㅋ

너무 귀엽죠 ㅋㅋㅋ

아주 쨍한색깔로 잘 골라서 ㅋㅋ 발레 수업할 때 보면 눈에 확 들어와요 ㅋㅋㅋ

수업시간 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앉아서 대기했다가 친구 만나서 같이 들어갔어요 ^^

한 5분전에 들어가서 ㅋㅋ 자리를 잡아요! ㅋㅋ

앞에 딱 앉아 있으니 선생님이 와서 인사도 해주시고 ㅋㅋㅋㅋ

아이는 신이 났어요 ㅋㅋㅋ

 

문화센터 다녀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 ㅋㅋ

시간은 좀 짧지만 ㅋㅋ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주말은 발레만 아니라 다른 수업들도 상황을 봐서 신청할까 싶어요 ㅋㅋ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그리고 주차는 데스크에 가서 주차등록 하면 됩니다 ^^

문화센터 여기 없어지지 않고 오래오래 해주면 좋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