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유니일상/육아일기

아이와 가보기 좋은 애견 카페 추천 도그어바웃!!

반응형

저희 아이는 고양이와 어릴때부터 자라서 그런지 완전 완전 동물을 사랑하는 아이에요 ㅋㅋ

진짜 개미,거미,콩벌레까지도 ㅋㅋㅋㅋㅋ 아구 귀여웤 ㅋ 하는 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아이가 지나가는 강아지들을 보면 얼마나 좋아하겠어요 ㅋㅋㅋ 

엄마 멍멍이 하면서 엄청 좋아하죠 ㅋㅋㅋ

그런 연우를 위해 애견카페를 검색한 후 한번 가봤어요 ㅋㅋ

검색하고 갔을 때 찾기는 쉬웠구요 ㅋㅋ

다대포 공영주차장에 주차한 후 걸어서 갔어요 ㅋㅋㅋㅋ

첨에 딱 문 열자마자 강아지들이 짖고 난리가 납니다 ㅋㅋ

주인분이 진정시켜 주구요 ㅋㅋ 그런뒤에 안전하게 저희는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먼저 덩치가 큰 강아지가 4마리 있던데 ㅋㅋ 아 진짜 덩치는 커서 얼마나 순한지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악!! 덩치 작은 강아지들도 진짜 많아요 너무 너무 귀여워요 ^^

키우는 강이지를 데리고 올 수 있구요 ㅋㅋ 목욕부터 미용까지 가능하네요 ^^

입장료 + 음료 값이에요 ㅋㅋㅋ

저희는 바닐라라떼 아이스랑, 초코라떼 주문했어요 ㅋㅋㅋ

주문하고 나서 이리저리 다니며 연우는 강아지들을 조심스럽게 만져요 ㅋㅋㅋ

쉬야를 제대로 못가리는 아이들은 기저귀를 하고 있구요 ㅋㅋ

전 애견카페 많이 가보진 못했지만 다른곳엔 그래도 강아지 냄새가 많이 나던데 ㅋㅋ 여긴 진짜 냄새가 나지 않았어요

아주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나봐요 ^^

강아지와 연우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강아지들이 진짜 하나같이 다 순둥이에요 !!!

공들고 던질려고 하니 강아지들이 막 공을 보면서 모이는게 넘 귀엽네요 ㅋㅋ

강아지들이 연우한테 오니 연우는 너무 좋아했어요 ^^

통창에 자리가 뷰까지 좋네요 ^^

이 강아지는 엄청 커요 ㅋㅋㅋㅋㅋ  스탠더드푸들인데 넘 크고 귀엽고 좋아요 ㅋㅋㅋㅋ

간식을 사서 줄 수 있어요 ㅋㅋ

저희도 고구마 간식을 사서 줬는데 ㅋㅋ 난리가 났어요 ㅋㅋ

얘는 간식달라고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를 부리네요

악 뒷모습이 넘 귀엽죠 ㅠㅠㅠ

친구 같네요 둘이 ㅋㅋ 뒷모습 ㅋㅋ 넘 귀여워요 ㅋㅋㅋ

간식때문에 옆에 온 강아지랑 신나게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ㅋ

연우는 왜 연우 다리에 안올라와~~ 하고 ㅋㅋ 강아지들은 간식 다 먹으니 휑 가버리고 ㅋㅋㅋ

난리였어요 ㅋㅋㅋㅋㅋ

재밌게 시간을 잘 보내고 왔어요 ㅋㅋ

강아지 좋아하는 사람에겐 천국입니다 ^^ 

 

연우는 벌써부터 또 가자 또 가자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매일 11: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