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일상/육아육묘 ♥

샴고양이와 5살 아이 일상! 육아육묘의 일상!

반응형

우리 귀여운 삼동이와 연우 

여전히 사이 좋지만 연우는 삼동이한테 질투를 합니다.ㅋㅋㅋ 내가 삼동이 좋아하고 막 만지고 하면 삐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 삐지는게 너무 웃겨요 ㅋㅋㅋ

거실에 앉아서 간만에 다같이 맛있는걸 먹고 ㅋㅋㅋㅋ 정리를 할려고 하는데 뜨거운 시선이 느껴지는거에요

아주 부담스럽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부담스럽고 쳐다보고 있는 울삼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안마의자 받으면 꼭 올라가서 앉아 있는 울 겸둥이 ㅋㅋㅋㅋ

아빠가 만져주니 좋아요~~! 

삼동이 사진 찍으면 나도나도 찍어줘!!! 하고 바로 달려오는 우리딸 ㅋㅋㅋㅋㅋ

삼동이 넘 귀엽다고 하니 삐진 울 연우

아니야 연우가 더 귀여워 해야지만 풀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연우는 이쁘고 삼동이는 귀여워 라고 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그래..^^;;

연우가 잠들면 거실은 삼동이세상 ㅋㅋㅋ

젤 좋아하는 쇼파위에서 ㅋㅋㅋ 아주 요염한 포즈로 그루밍을 하고 있으면 또 안만질수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지면 골골~~ 쳐다만 봐도 골골~~~ ㅋㅋㅋ 귀여워 죽어요 죽어

그리고는 꿀잠 

잘자 울애기

바쁜아침 

일어나기 싫고 피곤해서 찡찡 거리는 연우 옆에 있어주는 울 삼동이!

삼동이가 옆에 있어주면 연우도 더이상 찡찡거리지 않고 좋아해요 ^^

 

외출전에도 꼭 삼동이 한번 만지고 나가고

어딜 놀러가면 삼동이도 같이 가고 싶어~ 라고 말하는 연우 ㅋㅋㅋㅋㅋ

삼동이는 집에 혼자 있고 싶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두 겸둥이들

다음에 또 소식 전할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