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사상 소고기집 추천! 본축산

반응형

부모님이랑 2022년 마지막날 뭐 먹지 하다가 소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며 찾아보다가 아빠가 집 근처에 여기로 가보자고 해서 갔습니다!

 사상 본축산이구요 ㅋㅋ 1층은 돼지고기 무한리필이고 2,3층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저희는 소고기로 바로 고고!

건물 옆쪽에 보면 주차장 내려 가는 길이 있어요 ㅋㅋ 주차 하는 공간은 꽤 넓어보였습니다 ㅋㅋㅋ

저희가 온 시간은..저녁보다 많이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성격이 급하신 엄마아빠가 빨리 먹으러 가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갔어요 ㅋㅋ 3층에는 아이들 놀이터가 있는데 지금은 아직 3층에서 고기를 먹을 순 없다고 하더라구요 ㅠ

메뉴에요 ㅋㅋㅋ

저희는 일단 꽃갈비살 부터!! 꽃갈비살 4인분 주문했어요 ㅋㅋ 그리고 저희 아이 줄려고 갈비탕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이 세팅되고 나서 고기가 나왔어요!

와 색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소고기 잘 굽는 우리 신랑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

그리고는 추가로 또 주문!!

꽃등심 4인분 주문했어요 ㅋㅋㅋ

소고기로 배부르기 힘든데 ㅋㅋㅋㅋ

저희 4명이서 8인분 먹고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희 아빠랑 저희 신랑은 꽃등심이 저랑 엄마는 꽃갈비살이 맛있었어요 ㅋㅋ

결론은 두개 다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갈비탕은 얼마나 맛있는지 ㅋㅋ 아이가 공기밥 하나를 다 먹었...ㅋㅋㅋ

정말 너무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너무 잘먹어서 뿌듯 했어요 ^^

마지막 마무리로 된장 ㅋㅋㅋ

된장 보다는 약간 청국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 먹고 나면 4층에 전용카페가 있는데 공짜는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로 해서 결제하고 커피가 나오는 방식 입니다 ㅋㅋ

4층에서 커피 마시고 ㅋㅋㅋㅋ 마무리~~!

엄마아빠랑 연우랑 찰칵~~!

그렇게 저희는 2022년 마지막날을 보냈어요!!

맛있는걸 먹으면서 한해를 마무리 하고 다음 한해를 위해 화이팅 했습니다! 

다음에 소고기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ㅋㅋㅋ

 

참! 주차장은 저희가 갔을 땐 아무도 안계셔가지고 그냥 주차하고 바로 나가는 것도 나갔어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11:30~22:00 

051-710-62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