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맛집추천! 수림식당!

반응형

이번에 친구랑 둘이 자유부인을 했어요 ㅋㅋ

주말에 아침 일찍부터 만나서 이리저리 쇼핑하고 맛있는거 먹고 ㅋㅋㅋ 간만에 자유부인이라 너무 즐거웠어요!

어디 쇼핑을 가지 하다가 ㅋㅋㅋ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갔어요 ㅋㅋ

광복점은 크기도 크고 거기에 비해 사람들은 별로 많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좋아합니다 ㅋㅋㅋ

도착하고 나서 일단 밥 먹고 움직이자고 하고 ㅋㅋㅋ 지하1층 먹을 거 많은 곳에서 이리저리 다니며 뭐먹지

고르고 고르다가 드디어 결정!  ㅋㅋ

수림식당 메뉴보고 여기에서 먹자 하고 ㅋㅋㅋㅋ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탄탄면, 동파육덮밥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가지만두도 먹고 싶었지만..다른 디저트를 위해서 ... 다음 기회에..

주문을 하고 자리잡고 앉았어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좁게 되어 있는 곳에서 밥먹는 걸 싫어지만 ㅋㅋㅋ 그래도 뭐 나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옆을 보니 벌써 다 사람이 찼더라구요 ㅋㅋㅋ

인기가 좀 있나봐요 ㅋ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ㅋㅋㅋ 비주얼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ㅋ

크하 먼저 동파육덮밥 노른자를 터트려서 ㅋㅋㅋ 고기들이 너무 부드러워 잘 찢어지더라구요 ㅋㅋ

고기를 쫙쫙 찢어서 다 비벼서 먹었는데 짭조름 하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짭조름한 고기에다가 계란 노른자까지 반숙으로 해서 비비셔 먹으니 조합이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탄탄면도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너무 맵지도 안맵지도 않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다음번에 가서는 새우완탕면이랑 가지만두를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백화점 자주 가는데 한번 또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


051-678-30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