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먹는게 젤 쉬웠어요

명지 오션 치킨 맛집!! 해피치킨!

반응형

이번에 직장 사람들이랑 모여서 밥 먹고 노는데 ㅋㅋㅋㅋ 1차에서 신나게 술먹고 놀고는 또 2차를 갔어요 ㅋㅋㅋ

직장에서 좋은 사람 만나는 건 쉽지도 않고 ㅋㅋㅋ 다같이 맘이 잘 맞는건 더더욱 쉽지 않은데 ㅋㅋ 저희 부서는 

다들 서로 맘이 잘 맞고 ㅋㅋㅋ 누구 하나 빠지는 사람 없이 잘 지낸답니다!

그래서 맨날 ㅋㅋㅋㅋ 오늘 고고? 맨날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이때문에 그것도 쉽지 않았는데 ㅋㅋㅋ 신랑 덕분에 놀았어요 ㅋㅋㅋ

어디를 갈까 하다가 ㅋㅋㅋ 명지오션에 오래 살았던 분이 여기 치킨집 오래되기도 했고 ㅋㅋ

단골도 꽤 있는 곳이라며 같이 가자고 해서 갔어요 ㅋㅋㅋ

안에는 진짜 그냥 오래된 가게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정겨운 느낌?ㅋㅋㅋ

메뉴를 보고는 다들 들어오자마자 반반에다가 똥집후라이드 시키자고 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메뉴가 생각보다 더 다양하네요 ㅋㅋㅋ

가게에 와서 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ㅋㅋ

빠르게 ㅋㅋㅋ 세팅이 되었네요 ㅋㅋ

저기 나온 과자는 ㅋㅋㅋㅋ 왜 그렇게 맛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리필..

저 과자 사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맥주등장!!!

나오자마자 과자와 맥주를.....콸콸

똥집후라이드랑 반반치킨이 나왔어요 ㅋㅋㅋ 

치킨은 정말 옛날에 먹었던 치킨이 생각나고 바로 나와서 그런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ㅋㅋㅋㅋ

양념은 어릴 때 먹은 양념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진짜 ㅋㅋㅋ 다들 폭풍흡입

그리고 똥집후라이드 ㅠㅠㅠㅠㅠ 진짜 

맥주 안주에 최고네요 ㅋㅋㅋ 정말 ㅋㅋㅋㅋㅋ 

다른 직원분 한분은 포장도 해서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나왔을 때에요 ㅋㅋㅋㅋ

다들 사진찍을 때 우와 먹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사진 찍자마자 ㅋㅋ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치맥이죠 

저희집 바로 앞이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요새 전 그래서 맨날 해피해피 노래를 불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 꼭 치맥하러 또 갈거에요 ㅋㅋㅋ

  


 

☎ 051-271-8292


 

반응형